[욜로 이벤트] 제주신화월드·KT&G·서울시티투어버스 外
[욜로 이벤트] 제주신화월드·KT&G·서울시티투어버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9.06.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 맞이 대대적인 고객 감사 대축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 맞이 고객 사은 프로모션으로 6월 20일부터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대 놀이시설에 대한 시즌 별 특가를 선보였다.

제주도 내 최대 규모로 지어진 신화테마파크는 2017년 9월에 개장한 이래 가족 여행객은 물론, 제주도민들에게도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해왔다. 국내 3D 에니메이션사 TUBAn과 공동으로 개발된 신화테마파크는 15개의 라이드와 VR, 4D 영화관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입장료가 3만 9000원이었던 신화테마파크는 1만 6000원으로 인하한다. 4만 9000원이었던 신화워터파크 입장료는 6월 20일부터 7월 18일,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2만 2000원, 극성수기인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3만 9000원으로 인하한다. 비수기인 9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는 기존 3만 9000원에서 1만 8000원으로 조정된다.

 

KT&G, 홍대 상상마당에서 '웬즈데이 프로젝트' 공연 개최

KT&G가 싱어송라이터 윤현상과 함께 홍대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6월 26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웬즈데이 프로젝트' 공연을 개최한다.

'웬즈데이 프로젝트'는 실력 있는 신진 뮤지션을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출연 뮤지션은 4주 간 하나의 주제로 매주 서로 다른 컨셉의 공연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뮤지션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웬즈데이 프로젝트'의 여덟 번째 주인공인 윤현상은 2012년 SBS TV 'K팝스타'에 출연하여 TOP8까지 진출했다. 서정적인 보컬과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하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도심 관광과 식사를 동시에 즐기는 '버스토랑' 서비스 개시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를 운영 중인 ㈜서울시티투어버스가 국내 최초로 서울 도심 관광과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버스토랑' 서비스를 최근 선보였다. '버스토랑'은 이름 그대로 버스와 레스토랑을 합친 것으로 달리는 버스 안에서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서울 도심을 관광하고 세빛섬에서 한강의 멋진 풍경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형태의 서울 도심 관광 프로그램인 '버스토랑'은 주간에 진행되는 '데이팩'과 야경을 볼 수 있는 '나이트팩' 2개로 운영된다. 주간에 진행되는 '데이팩'은 서울의 유명 관광지인 경복궁·인사동·남산·중앙박물관 등을 경유하는 코스로 각 정류장마다 내려서 관광을 즐길 수 있고 세빛섬에서 한강변의 경치와 함께 런치를 즐길 수 있다.

'나이트팩'은 서울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세빛섬, 여의도 63빌딩·남산·남대문 등을 경유한다. 세빛섬에서 한강변의 야경과 함께 디너를 즐기고 남산에서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19시 30분 광화문에서 출발, 청계광장에서 종료되어 총 2시간이 소요된다.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일본 홋카이도 골프 예약 이벤트 진행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지난 6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일본 홋카이도 골프장 예약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에는 시원한 홋카이도에서 골프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의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를 피해 골프 라운드를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서 보다 시원하고 상쾌한 골프 라운드 및 골프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에 속한 골프장은 '일일 부킹' 상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정과 여행 스타일에 맞춘 골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티스캐너는 일본 최대 커머스 기업 라쿠텐과 제휴를 맺어 일본 내 200여 개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일본 부킹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숙박이나 항공권 등을 각각 예약하고 여행의 모든 일정을 개별적으로 계획하는 골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제 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1차 라인업 공개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국의 재즈 페스티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하 자라섬재즈)이 6월 20일, 테렌스 블랜차드와 매튜 휘테커 퀄텟, 더 대니쉬 라디오 빅밴드&마릴린 마주르를 포함한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시대를 비추고 치유를 노래하는 재즈씬의 혁명가부터 미국 전역을 뒤흔든 천재 재즈 아티스트까지 올해도 어김없이 재즈계의 지평을 넓힌 보석 같은 아티스트들로 '자라섬재즈다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1차 라인업의 아티스트는 총13팀으로 이 중 4팀이 국내 팀, 그 외 9팀이 해외 초청이다. 매해 한 국가를 집중 조명하는 포커스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한국과의 수교60주년을 맞이한덴마크를 집중 조명한다.

 

리얼야구존·놀숲·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프렌차이즈 합류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리얼야구존·놀숲·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시설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늘어나는 취미활동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국 500여 곳의 ▲리얼야구존 ▲놀숲 ▲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상품을 입점시켰다. 

리얼야구존은 전국 200호점 계약을 돌파하며 야구인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크린야구 브랜드다. 프라이빗 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 룸에서는 간단한 식음료 섭취가 가능한 응원석,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연인·가족 단위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야구를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