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파파존스·달콤커피·하이네켄 外
[식품 단신] 파파존스·달콤커피·하이네켄 外
  • 변은영
  • 승인 2019.06.26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1+1 프로모션 진행

파파존스 피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신메뉴 감바스 피자 및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를 포함한 라지 사이즈 피자 4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주문 시 1+1 혜택이 적용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적용 불가하다.

 

남다른감자탕 직영2호점 학동사거리점, 개업 수익금 기부

남다른감자탕 학동사거리점은 지난 6월 24일, 논현2동 주민센터에 개업 수익금을 전달했다.

남다른감자탕의 직영 2호점인 학동사거리점은 4월 18일 영업을 시작 후 얻은 3일간의 수익금 전액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논현2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

전달된 수익금은 논현2동 주민센터를 통해서 지역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노인들을 위해 사용이 될 예정이다.

 

써브웨이, 국가대표 샌드위치 아티스트 가리는 '써브재머 코리아' 개최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한국을 대표해 세계대회에 참가할 샌드위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사내 콘테스트 '써브재머 코리아 2019'를 지난 6월 21일 써브웨이 당산역점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써브웨이는 매장에서 손님의 주문을 받아 샌드위치를 만드는 직원을 샌드위치 아티스트라고 부른다. 써브재머는 샌드위치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풋롱(30cm) 사이즈 터키 샌드위치를 60초 내에 정확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지 숙련도를 평가 받는 사내 경연대회다. 

써브웨이는 써브재머 경연을 통해 전 세계 써브웨이 매장 직원들에게 샌드위치 아티스트로서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능력 있는 샌드위치 아티스트들에게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달콤커피 '로봇카페 비트', 밀레니얼 세대 입소문 타고 대학가로 확대

푸드테크를 선도하는 다날의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로봇카페 비트(beat)가 경희대·성균관대·인천대 등 주요 대학가에 입점해 본격적인 밀레니얼 고객 맞이에 나섰다고 6월 25일 밝혔다.

달콤커피의 카페 운영 노하우와 첨단 IT기술이 융합된 혁신적인 카페 솔루션인 비트는 달콤커피 프랜차이즈 매장과 동일한 최고급 원두로 만든 음료를 커피 전문점 대비 절반 수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트는 전용 앱인 '비트커피'를 통해 언택트(Un–Contact: 비대면) 방식으로 메뉴를 주문하고, 완성 시간에 맞춰 음료를 픽업하는 등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가능해 모바일 쇼핑에 익숙하고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저격' 카페로 주목 받고 있다. 

 

하이네켄,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 국내 첫 출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한 데에 이어,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을 국내 첫 출시한다.

1873년 출시 이래 맛과 품질은 변하지 않지만 디자인만은 매번 혁신적으로 변화해온 하이네켄의 이번 신제품은 1.5L 대형 매그넘(magnum) 병이 코르크 마개로 마감되어 있어 마치 샴페인을 연상케 한다. 실제로 하이네켄 매그넘 제품은 코르크 마개가 병목을 감싸는 철사인 뮈즐레(muselet)로 밀봉돼있어 기존 맥주에서는 보기 힘든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난다. 

환희의 순간에 펑 하고 터지는 샴페인처럼 경쾌한 소리를 구현하기도 해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이네켄 매그넘 한 병으로 센스를 빛낼 수 있다.

 

농심켈로그, 여름 시리얼의 모든 것 공개

농심켈로그가 여름철 안전한 시리얼 보관법에서부터 입맛도 살리고 영양도 채우는 다양한 시리얼 레시피를 소개한다. 우선, 가장 좋은 방법은 밀폐용기에 담아두는 것. 요즘은 시리얼 등 건식품 전용 밀폐용기들도 시중에 많이 나와있어 보관뿐만 아니라 사용도 편리하다. 

밀폐 용기에 담아 보관할 때에는 뚜껑에 제습제를 붙여 보관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밀폐용기에 담지 않는 경우에는 테이프로 꼼꼼하게 밀봉하여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켈로그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시원한 여름 레시피도 소개했다. 먼저 사과를 잘라 조각 낸 다음, 믹서기에 조각 낸 사과와 블루베리를 넣고 요거트, 얼음, 물을 약간 넣어 갈아낸다. 과일은 취향이나 입맛에 따라 원하는 재료를 넣으면 된다. 그리고 스무디를 유리컵에 넣은 뒤 프로틴 그래놀라를 얹고, 남은 사과 조각과 블루베리를 올리면 시원하고 건강한 프로틴 스무디 한잔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닭껍질튀김, 13개 지점에서 더 만난다!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 확대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6월 27일부터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 '닭껍질튀김'은 지난 6월 19일 강남역점을 비롯해, 경성대부경대점·노량진역점·수원인계DT점·연신내역점·한국외대점 등 전국에서 6개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로 선보인 제품으로, 전 매장에서 반나절만에 품절을 이루는 등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KFC는 '닭껍질튀김'이 수작업으로 닭의 가슴살 부위의 껍질만을 떼어내 만들어지는 관계로, 대량 공급이 어렵기 때문에 한정된 매장에서만 판매했으나,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판매 매장을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FC는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으로 서울역점과 대학로점·신촌역점·서울대입구점·구리 돌다리점·인천스퀘어원점·일산장항점·천안쌍용점·대구문화동점·울산현대점·광주용봉DT점·대전시청역점 등 총 13곳을 추가하기로 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