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아침을 깨우는 식사! 귀찮아도 챙겨 먹자~ 혼족이 주로 먹는 아침식사 종류
[혼족들 어서와!] 아침을 깨우는 식사! 귀찮아도 챙겨 먹자~ 혼족이 주로 먹는 아침식사 종류
  • 홍원희
  • 승인 2019.07.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식사를 하면 두뇌회전이 더 잘 된다는 사실! 심지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데일리팝이 사라들이 주로 즐기는 아침식사를 정리해 보았다.

 

역시 한국 사람이라면 밥심! 아침에는 든든하게 따끈따끈한 밥 그리고 맛있는 반찬과 국을 함께 먹으면 더욱 힘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빵 & 샌드위치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빵도 인기 아침식사!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도 있고 번거롭지도 않다. 더 든든하게 먹고 싶으면 샌드위치를 추천!

죽 & 누룽지

추운 겨울이나 쌀쌀해진 날씬에 후루룩 마시면 속이 따듯해지는 누룽지와 죽 여름에는 살짝 식혀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

선식 & 미숫가루

요즘 건강하고 간편한 식사 대용 선식이 많은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종류의 미숫가루와 선식이 나오기도 하였다. 간식으로 먹어도 좋다!

씨리얼

달달한 아침을 시작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식사로 그릇에 담고 우유만 부어주면 먹을 수 있어 매우 간단하고 든든하다.

우유

아침에 음식물을 먹기 힘들거나 준비하기 귀찮다면 우유 한 잔을 마셔보자! 물을 마시는 거보다 포만감이 들고 속은 편한 아침식사!

 

(데일리팝= 홍원희 기자)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자료=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18 식품소비행태조사 통계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