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방탄소년단의 오늘은? '생활한복' 입고 공항 등장한 정국... "눈이 가요 눈이 가"
[스타직찍] 방탄소년단의 오늘은? '생활한복' 입고 공항 등장한 정국... "눈이 가요 눈이 가"
  • 이지원
  • 승인 2019.07.0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스타디움 투어를 위해 2019년 7월 4일,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오사카로 출국했다. 이에 많은 팬들과 취재진들이 방탄소년단의 공항 패션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공항에 모여들었다.

특히 정국의 공항패션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이날 회색빛의 생활 한복을 입고 나타났으며, 정통적인 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자유로운 활동성도 놓치지 않은 모습이었다.

방탄소년단은 7월 6~7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7월 13~14일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스타디움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7월 4일 오리콘 최신 차트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10번째 싱글 '라이츠/보이 위드 러브(Lights/Boy With Luv)'는 역대 해외 아티스트 싱글 가운데 첫날 판매 최고 기록을 세우며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번 싱글은 선주문량 100만 장을 기록하며 일본 내 방탄소년단의 뜨거운 인기를 여실히 확인시켰다.

선주문량은 2019년 5월 10일부터 지난 7월 1일까지 방탄소년단의 일본 레이블인 유니버설뮤직재팬에서 집계한 수량으로, 일본에서 싱글 100만 장의 출하를 달성한 한국 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RM,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미남... 세상 청량 다 가졌네

진,
모자를 써도 감춰지지 않는 '월드 와이드 핸섬'... 피지컬도 '완벽'

슈가,
세상 사람들 윤기 똑 떨어지는 핏 좀 보고 가세요

제이홉,
마스크 써도 이렇게 잘생길 일?

지민,
멋있는 옷을 입어도 귀여운 치미 아부지

뷔,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미모... 콧대가 마스크 뚫겠어요

정국,
생활한복 입고 배시시... 오늘도 귀여워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