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여행] 괌에서 꼭 즐겨봐야 하는 꿀잼 '액티비티' 6가지
[나홀로 여행] 괌에서 꼭 즐겨봐야 하는 꿀잼 '액티비티' 6가지
  • 변은영
  • 승인 2019.07.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짧은 비행거리·쇼핑·관광은 물론 맑고 푸른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여행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여행지 괌.

그중 데일리팝이 괌에서 꼭 즐겨봐야 하는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1. 씨워커

물을 무서워해서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으로 바닷속을 볼 수 없어 아쉽다면, 씨워커를 체험해보는 건 어떨까? 이 액티비티는 특수 헬멧을 쓰고 바닷속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어 수영을 못하는 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말이다. 

호텔 픽/드롭 서비스, 체험에 필요한 장비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으로 옷을 갈아입고 피쉬아이 마린 파크(Fish Eye Marine Park)로 이동해 그곳에서 간단한 교육 후, 체험이 시작된다. 수심 8m 바닷속을 헤엄치는 수많은 물고기들을 구경하고, 물고기로 둘러싸여 보는 신기하고 환상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2. 리티디안 투어

북북 여행 코스로 꼭 방문하는 리티디안(Ritidian) 비치와 클리프 사이드. 괌 중심지에서 다소 떨어져 있어 대부분의 여행자는 렌터카로 개별투어를 즐기기도 하는데, 렌터카 없이도 남부, 북부지역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상품들도 많이 있다. 

이 상품은 호텔까지의 왕복 차량, 스노클링 장비 대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클리스 사이드와 유명한 스쿠버 다이빙 스팟이자, 에메랄드빛 물이 환상적인 마보케이브, 그리고 스타 샌드(별 모양 모래)를 볼 수 있는 리티디안 비치를 구경하는 코스로, 맑고 깨끗한 리티디안 비치에서 스노클링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3. 돌핀크루즈

가장 대중적인 관광코스인 돌핀크루즈는 말 그대로 크루즈를 타고 바다로 나가 야생 돌고래들이 헤엄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바다낚시, 스노클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자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 만족도가 높다. 상품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 스노클링 장비와 낚싯대 대여와 간단한 간식·음료 및 주류·호텔과 항구까지 왕복 차량이 포함되어 있다.

 

 

4. 스쿠버다이빙 

맑은 바닷속 예쁜 산호는 물론, 알록달록 예쁜 색의 앙증맞은 물고기들부터 뾰족뾰족 이빨이 눈에 보일 정도로 큰 물고기까지 생생하게 구경할 수 있어 매력적인 스쿠버다이빙은 전문 강사와 함께 즐기는 액티비티로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물속에서 소시지를 물고기들 먹이로 주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고 싶다면 꼭 예약하자. 이 상품은 호텔 픽·드롭 서비스, 스쿠버다이빙 장비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으로, 30분 정도 안전교육을 받은 후, 바닷속으로 입수! 대부분 수중에 있는 시간은 약 30분에서 40분 정도 소요된다. 

 

 

5. 패러세일링

스피드 보트 뒤에 매달린 낙하산을 타고 최대 50m 높이로 올라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괌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많은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괌 액티비티 중 하나인 패러세일링. 2인 탑승이 가능하니, 가족·연인·친구 등 두 명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보통 호텔 픽·드롭 서비스, 구명조끼와 같이 체험에 필요한 용품 대여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러세일링과 함께 바나나보트, 제트스키와 같은 체험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있어 본인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6. 별빛낚시투어

바다 위에서 밤낚시도 즐기고, 캄캄한 밤하늘을 가득 채운 환상적인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이 투어는 호텔 픽·드롭 서비스는 물론 낚싯대 대여, 참치회와 음료 및 맥주가 포함된 상품이다. 괌에서 특별한 밤을 만들고 싶은 여행자라면 꼭 경험해보자.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데일리팝은 스카이스캐너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