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기존의 우리가 알던 아이스크림은 잊어라! '해태제과 스틱바' 신제품, 알아?
[혼족들 어서와!] 기존의 우리가 알던 아이스크림은 잊어라! '해태제과 스틱바' 신제품, 알아?
  • 홍원희
  • 승인 2019.07.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런 아이스크림 본적 있어?? 점점 새로워지는 해태제과의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백도바

복숭아를 그대로 얼린 듯한 맛이 난다는 신제품, 한 입 먹으면 달콤하고 향긋한 퓨레가 사르르 들어와 입안을 즐겁게 해준다.

쌍쌍바 피티베리

하나로 둘이 나눠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쌍쌍바’가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크랜베리가 합쳐진 맛으로 재탄생!

쌍쌍바 다방커피맛

요즘 트렌드인 복고 & 뉴트로 컨셉에 맞게 우유 대신 부드러운 코코넛 크림을 넣은 다방 커피 맛으로 향수를 자극한다.

포도 봉봉

탱글탱글 마치 진짜 청포도를 씹는 거 같은 아이스크림으로, 음료 제품이었던 포도 봉봉을 그대로 얼린 거 같은 비주얼이다.

연양갱바

이게 양갱이야 아이스크림이야? 우리에게 익숙한 연양갱 맛 아이스크림! 다른 팥 아이스크림 보다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쿨 자두

그동안 다양한 과일 맛 아이스크림은 많았지만 자두 맛 아이스크림은 최초로 더운 여름에 먹어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누가바 쇼콜라

기본 누가바의 바닐라 아이스크림 대신 진한 쇼콜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 달달한 땅콩과 초콜릿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해태제과 공식 홈페이지/ 자료= 해태제과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