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모험과 신비의 나라' 우리의 동심이 살아있는 롯데월드 30주년 굿즈들
[혼족들 어서와!] '모험과 신비의 나라' 우리의 동심이 살아있는 롯데월드 30주년 굿즈들
  • 홍원희
  • 승인 2019.07.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 시절 우리의 동심을 자극했던 롯데월드가 개원 30주년을 기념해 이때에만 구매 할 수 있는 굿즈들을 준비했다!

 

30주년 케이크 모양 쿠션

로티의 30주년 기념 케이크 모양의 쿠션으로 둥글둥글 한 모양과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보는 순간 구매하고 싶게 만든다.

30주년 케이크 모자/키링

놀이동산에 가면 머리장식은 필수 아니겠어? 30주년을 기념해 케이크 모양의 모자와 키링을 달고 축제를 즐겨보자!

30주년 기념파티 로티/로리

롯데월드의 마스코트 ‘로티’와 ‘로리’ 30주년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입고 있는 인형으로 올해에만 구매할 수 있으니 어서 가서 구매하자!

30주년 마그넷/키링

롯데월드 시즌별로 나오는 마그넷과 키링 멀리서 봐도 30주년 굿즈 느낌 나는 큼지막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30주년 우산

마치 밤하늘에 폭죽이 터지는 듯한 그림과 남색의 심플함이 만난 우산으로 기념품인데 실용적이기까지 해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리본/케이크 머리띠

머리장식 중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인 머리띠! 모자는 너무 튀고 무겁다면 심플하지만 30주년 기분 나고 간편하고 가벼운 머리띠를 추천!

블루투스 스피커

이번 30주년을 맞이해 로티 얼굴로 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판매 귀여운 로티 얼굴의 스피커는 벌써부터 인기 만점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자료=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