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엑소 백현, 7년 만의 첫 솔로... 선주문 40만 장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
[스타직찍] 엑소 백현, 7년 만의 첫 솔로... 선주문 40만 장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
  • 이지원
  • 승인 2019.07.1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주문량 40만 장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엑소 백현의 솔로곡이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베일을 벗는다.

2019년 7월 10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SAC 아트홀에서 엑소(EXO) 멤버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앨범의 주인공 백현뿐만 아니라 같은 엑소의 멤버 첸이 특별 MC에 나서 의리를 지켰다.

타이틀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는 그루비한 비트와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R&B 곡으로, 유엔 빌리지 언덕 위에서 연인과 함께 달을 바라보는 로맨틱한 시간을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가사로 담아냈다. 

이번 City Lights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총 6곡의 트렌디한 곡들이 수록돼 있어 백현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만나보기에 충분하다.

한편 백현의 이번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는 선주문 40만 장을 기록하며 앨범 발매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현은 7월 1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오는 7워 12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백현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7월 10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엑소 백현,
초능력이 '빛'이라더니 얼굴로 초능력 인증

마이크야 도망쳐! 앗챠챠... 턱선이 너무 날카로워서 그만

고막 멜팅 주의보

엑소 첸,
백현이 위해 '특별 MC'로 왔어요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