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엔터테이너 플레이제이, 日 도쿄 '크로스 FM' 출연
만능엔터테이너 플레이제이, 日 도쿄 '크로스 FM' 출연
  • 변은영
  • 승인 2019.07.1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이엔티

 

가수 플레이제이가 일본 도쿄의 유명 라디오 방송국 시부야 크로스 FM (shibuya Cross fm)에 출연한다고 7월 10일 밝혔다. 

플레이제이는 오는 7월 18일 일본 도쿄도 시부야 구 SHIDAX Culture Village 1F 오픈 스튜디오에 위치한 Shibuya Cross-FM(88.5MHz) 목요일 밤 9:00~9:50 에 진행되는 오픈스튜디오에서 생방송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제 207회 '시부야 DE mossan 타임' MC 이타니아, 코타케다켄과 게스트로 플레이제이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평소 플레이제이는 일본 데뷔 및 현지 진출을 대비해 일본인 선생님과 일본어 수업을 현재까지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고.

한편, 플레이제이는 최근 컴백 신곡 아이원더와이 파트2(I wonder why PART2 를 발표하고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SBS MTV 더쇼·MBC MUSIC 쇼챔피언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플레이제이는 중국 유명 예능 한위싱동타이와 대만 MTV 인기예능프로그램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 주보 등에서 방탄소년단·몬스타엑스·펜타곤 레드벨벳· NCT DREAM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K-POP과 한류를 알리는데 앞장서오며 약 5년간 활동한데 이어 중국·일본·대만 등 아시아를 필두로 월드와이드 활동도 주력할 예정이다. 

플레이제이의 I wonder why part2 앨범은 월드와이드로 일본 라인뮤직과 애플뮤직에서도 발매되어 만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