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고잉 투 브라질·나랏말싸미·롱 샷 外…7월 넷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고잉 투 브라질·나랏말싸미·롱 샷 外…7월 넷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19.07.2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잉 투 브라질

프랑스에서 한 집에 살고 있는 ‘아가트’(알리슨 흴러)와 ‘릴리’(필리핀 스틴델), ‘클로에’(마르고 반시옹)는 잠수 탄 절친 ‘카티야’(바네사 가이드)에게 결혼식에 와줄 것을 부탁받는다. 브라질로 도착한 그들은 휴가를 즐기기 위해 클럽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만난 한 남자를 실수로 죽이게 된다.

(개봉일: 7월 23일)

주연: 알리슨 흴러(아카타), 필리핀 스틴델(릴리), 마르고 반시옹(클로에), 바네사 가이드(카티아)

▲ 나랏말싸미

문자와 지식을 권력으로 독점했던 시대 모든 신하들의 반대에 무릅쓰고, 훈민정음을 창제했던 세종의 마지막 8년.나라의 가장 고귀한 임금 ‘세종’(송강호)과 가장 천한 신분 스님 ‘신미’(박해일)가 만나 백성을 위해 뜻을 모아 나라의 글자를 만들기 시작한다.

(개봉일: 7월24일)

주연: 송강호(세종대왕), 전미선(소헌황후), 박해일(신미스님)

▲ 롱 샷

전직 기자 지금은 백수인 ‘프레드 플라스키’(세스 로건)는 20년 만에 첫사랑 베이비시터 ‘샬롯 필드’(샤를리즈 테론)와 재회한다. 그런데 그녀가!? 미 최연소 국무 장관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중 한 명인 ‘샬롯’(샤를리즈 테론)이 바로 베이비시터 그녀라는 것은 믿기지 않지만 실화이다.

(개봉일: 7월 24일)

주연: 샤를리즈 테론(샤롯 필드), 세스 로건(프레드 플라스키)

▲ 굿바이 썸머

열 아홉 '현재'(정재원)는 고3 수험생이자 시한부다. 모두가 꿈과 미래를 이야기 하지만 '현재'(정제원)에게는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소중하다. 그런 그에게 첫사랑이 찾아오고,좋아하는 '수민'(김보라)에게 고백했지만 다들 뭐가 중요한지 모른다며 화를 낸다. 각자의 방식으로 충실 했던 짧은 여름 모두 그렇게 성장한다.

(개봉일: 7월 25일)

주연: 김보라(수민), 정제원(현재)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