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혼자서도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집밥! 집밥 백선생 인기 레시피
[혼족들 어서와!] 혼자서도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집밥! 집밥 백선생 인기 레시피
  • 홍원희
  • 승인 2019.07.2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밥 열풍을 불러 일으킨 백종원의 '집밥 백선생' 인기 레시피들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모았다.

 

김치찌개

타국에서는 먹기 힘든 김치찌개를 타국에서 파는 재료들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로 새롭지만 정겨운 맛으로 인기가 매우 좋았던 레시피!

오이미역냉국

냉국의 새콤달콤 국물의 황금비율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집중!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냉국 레시피로 더운 여름을 이겨내자!

가지튀김

튀김은 어렵고 만들기 힘든 음식이다? 이 레시피만 있으면 중국집에서 먹던 가지 튀김을 우리 집에서 뚝딱해 먹을 수 있다!

감자짜글이

포슬포슬한 감자와 햄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짜글이, 입맛이 없어도 한번 맛보면 밥 한 공기는 뚝딱 해치운다는 마성의 레시피!

닭백숙

여름엔 닭 챙겨 먹어야 하는 일이 많다. 이 레시피만 있으면 닭 한 마리로 닭백숙+닭죽+닭곰탕까지 해먹어 몸보신 제대로 할 수 있다.

어향가지

최근 훠궈부터 마라탕까지 다양한 중국요리들이 인기인 요즘 집에서 아주 간단하게 어향가지 요리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자!

냉라면

더운 여름 아직도 뜨거운 라면 먹어? 이제는 냉 라면! 탱탱해진 면발과 시원한 국물이 만나 여름을 더욱 시원하기 보낼 수 있다.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 tvN 집밥백선생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