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워너원 출신 배진영, 그룹 CIX로 전격 데뷔... '노련함' 담은 新 그룹 탄생
[스타직찍] 워너원 출신 배진영, 그룹 CIX로 전격 데뷔... '노련함' 담은 新 그룹 탄생
  • 이지원
  • 승인 2019.07.24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7월 24일, 서울 송파구 소재의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는 그룹 CIX(배진영, BX, 승훈, 용희, 현석)의 데뷔 앨범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발매를 기념하는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배진영은 아직 20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워너원(WannaOne) 때는 물론, 이번 데뷔 컨셉 또한 남자답고 섹시한 컨셉으로 데뷔를 한 부분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에 배진영은 "상큼하고 귀여운 콘셉트도 도전할 생각이 있다"며 "제가 마냥 남자답고 섹시한 콘셉트를 좋아하는 게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그동안 애교도 많이 부리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기 때문에 이번에는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 무대에서도 청량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 대답에 부응하듯 즉석에서 그의 트레이드 마크 애교인 '딱딱이'를 선보이기도 했다.

CIX는 지난 7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팬들의 전폭적인 성원을 이끌어냈다. 또한 CIX의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은 7월 24일 오후 8시 CIX 네이버TV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8년 워너원 활동을 마친 배진영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된 것에 이어 ▲보컬·춤 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승훈 ▲큰 키로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석 ▲연기와 운동 등 다방면으로 끼를 보유한 용희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BX까지 잇달아 합류한 CIX는 팬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얻고 있다. 한편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CIX,
비주얼로 꽉 찬 신인그룹 CIX

배진영,
멋있게 입고 볼 콕콕 하는 배냥이

승훈,
승훈이 미소는 돈으로 환산 불가

현석,
최장신 막내의 하트 좀 보고 가세요

용희,
新 만찢남의 등장

BX,
입꼬리가 매력적인 남자, 이병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