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마데카21·IFC몰·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마데카21·IFC몰·여기어때 外
  • 변은영
  • 승인 2019.07.29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순이와 집돌이에게 완벽한 홈캉스를 선사할 홈카페 아이템 4

집에 있어야 에너지 충전이 되는 '집순이', '집돌이'들은 밖으로 나가는 것 자체가 일이다. 이에 굳이 카페를 찾아가지 않고도 집에서 완벽한 홈캉스를 보낼 수 있게 해주는 홈카페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집에서 편하게 커피를 마시기 위한 홈카페 필수 아이템은 단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필립스 세코의 플래그십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는 한 번의 터치로 누구나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섬세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찌는듯한 바깥 기온을 외면하고 시원하고 쾌적한 홈캉스를 보내고 싶다면 에어컨을 빼놓을 수 없다. 삼성 '무풍 갤러리'는 피부에 직접 바람이 닿지 않게 해주면서도 바람을 위로 끌어올려 멀리 보내주는 서큘레이터 팬으로 사각지대 없는 냉방이 가능하다.

 

마데카21, 네이버 쇼핑박스와 함께하는 역대급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네이버 쇼핑박스를 통해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고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병풀크림과 병풀토너로 구성된 여행용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과다한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즉각적으로 제거해줘 SNS에서 일명 '기름도둑'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피부의 요철, 모공 등을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것처럼 매끈하고 보송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티슈처럼 뽑아 쓰는 대용량 퀵 마스크로 여름철 자극 받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수준을 전달하는 '테카솔 마스크 시트'와 병풀추출물이 29% 함유되어 피부에 산뜻한 수분과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쿨링 수분젤인 '테카솔 젤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드쉐프,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 미식여행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오는 8월 1일부터 오세득 셰프와 함께 프렌치 거장 셰프 알랭 뒤카스의 철학이 담긴 영화와 요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화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과 연계한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CGV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용산아이파크몰 2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영화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에서 영감을 얻어 오세득 셰프가 직접 개발한 3가지 코스 요리를 CGV 씨네드쉐프에서 선보인다. 에피타이저로는 '랍스터 퓨레 듀오 비스퀴', 메인 메뉴에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바삭한 식감의 고대미, 타피오카, 달콤한 망고에 카이저 소스를 얹은 특별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주중(월~금)에는 영화 '알랭 뒤카스: 위대한 여정'을 프리미엄 소파로 꾸며진 살롱S관에서 관람하고 오세득 셰프가 개발한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IFC몰, 이색 미디어 체험 전시회 '매직 포레스트' 개최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은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체험형 미디어 아트 전시회인 '매직 포레스트'를 개최한다.

8월 1일부터 21일까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매직 포레스트 전시는 높이 4미터, 폭 10미터의 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즐거움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형태의 미디어 체험전이다.

이 전시는 아이들이 현장에 마련된 그림 그리기용 재료를 활용해 그림과 소원을 직접 제작하면, 미디어 월에 전시된 '소망 나무'에 그 작품들을 함께 전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현장에서 작품 제작부터 전시, 감상까지 올인원으로 이뤄지는 이벤트로, 미디어 아트와 놀이를 결합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ART TRAVEL 아트 트래블, 음악으로 '나'를 챙기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사회복지 및 어린이집 종사자를 위한 음악으로 떠나는 자기성장 문화예술치유프로그램으로 '아트 트래블(ART TRAVEL)' 2기 대상자를 모집한다. 

문화예술치유프로그램은 인간의 개인적·사회적·환경적 맥락에서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예술을 도구로 활용해 누구나 자신의 심리적·신체적·사회적 갈등을 발견하고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트 트래블(ART TRAVEL)'은 2019년 9월 4일부터 11월 13일까지 총10차시로 수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음악(성악)감상·드럼서클·차임·타악기 합주·송드로잉·바디퍼커션 등 음악의 예술적·창의적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마운트서 여기어때 콩이와 사진 남기면 할인 쿠폰 생긴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일산 원마운트에 설치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해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포토월에는 여기어때 캐릭터인 '콩'을 함께 설치해 방문객이 유쾌한 모습을 연출하도록 했다. 

이벤트 사진은 #여기어때 #원마운트 #여기어때콩 등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해야 한다.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여기어때 쿠폰 2만원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초에 발표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진행한다. 매주 새로운 워터파크를 선정해, 특가와 혜택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번주는 원마운트·하이원 워터월드·테르메덴의 입장권을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위메프투어X서울랜드, '설랜은 야시장' 오픈 기념 자유이용권 반값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위메프투어가 서울랜드 할인 프모로션을 진행한다고 7월 29일 밝혔다. 위메프투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상가 4만 4000원인 서울랜드 종일 자유이용권을 1만 3900원에판매한다.

티켓은 7월 30일 오전 10시부터 15분 간격으로 9회에 걸쳐 1만장을 판매한다. 1·2회차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 1만2900원에 얼리버드특가로 판매한다. 서울랜드는 8월 1~4일까지 푸드 페스티벌 '설랜은 야시장'을 개최한다. 설랜은 야시장은 행사 기간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푸드트럭과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오후 9~10시에는 인기  EDM DJ가 출연하는 '루나파크 EDM 스테이지'도 여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12시 30분부터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벤트도 진행, 오후 2시 30분까지 15분 간격으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