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라비오뜨·LG생활건강·세포라 外
[뷰티&패션] 라비오뜨·LG생활건강·세포라 外
  • 이예리
  • 승인 2019.07.3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썸머 뷰캉스' 이벤트 진행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8월 1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간 '썸머 뷰캉스'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오뜨 썸머 뷰캉스는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 줄 스킨케어부터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의 메이크업 제품까지 바캉스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만 모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제품으로는 자연 성분을 담아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리얼 네이처 시트 마스크' 10개 세트 5900원(55% 할인)·꽃송이 모양 패키지와 꽃 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맑은 컬러 감이 특징인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7900원(39% 할인)·피부 진정을 도와 주는 산뜻한 수분 크림 '프레니크 워터 배리어 젤 크림' 9900원(76% 할인) 등이 있다.

 

알티야 오가닉스, 민감 피부를 위한 '핑크 톤업 선로션' 출시

리얼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로즈 페이스 선스크린(SPF 30)'을 출시했다. 로즈 페이스 선스크린은 리퀴드한 포뮬러를 자랑하며 스킨케어하듯 촉촉하게 흡수되는 '선로션'이다. 

선크림 특유의 오일리한 사용감을 해결해 끈적임, 번들거림이 적은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백탁 현상이 적은 내추럴 핑크 컬러로 가벼운 반투명 핑크 톤 업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유럽 NATRUE의 최고 등급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유기농 인증 원료를 43.19% 함유하였으며, 논-나노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이다.

 

LG생활건강, 탈모증상케어 재구매율 1위 '닥터그루트' 새 광고 화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Groot)'에서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중 재구매율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델 김희철과 탈모 고민이 있는 소비자 100여명이 함께 한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닥터그루트의 새 TV 광고는 '탈모가 고민이라면? 재구매율 1위 닥터그루트로 감아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시장조사업체인 닐슨코리아가 전국 3000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패널데이터에 따르면 닥터그루트는 지난 2017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브랜드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

새 TV 광고는 전편에서 화제가 된 중독성 있는 노랫말과 발랄한 율동을 그대로 살리면서 재구매율 1위를 부각했다. 김희철이 탈모 고민이 있는 직장인과 엄마들, 마트 고객 등과 함께 일명 '그루트송'을 부르면서 다양한 계층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특장점을 강조했다.

 

에이투젠, 항염증 및 대사성 질환 개선 효능의 프로바이오틱스 미국 특허 취특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은 항염증 및 대사성질환 개선 효능을 가진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이 미국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허는 에이투젠이 지난 2015년 국내 특허를 취득한 데 이은 것으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은 동물실험 결과 비만이나 당뇨와 같은 대사성 질환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투젠은 이미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이 SCI급 국제학술지에서 장내 미생물총을 조절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으며, 이를 토대로 에이투젠의 마이크로바이옴 접목 R&D 파이프라인의 주요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고 있다.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에이투젠은 대사성 질환 외에도 5개의 파이프라인을 중심으로 인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조절을 통해 질병 치료가 가능한 미생물 원천소재를 발굴하여, 이를 파마슈티컬(pharmaceutical) 핵심소재로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김영철이 전하는 '섬유유연제 속 미세 플라스틱' 광고 화제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속 미세 플라스틱을 알리고 사용 자제를 촉구하는 '샤프란 아우라' 온라인 광고가 론칭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만건을 돌파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모델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영철의 진심 어린 호소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7월 11일 유튜브를 통해 배우 김영철이 등장하는 샤프란 아우라 동영상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광고는 김영철이 출연 중인 실제 방송 프로그램을 컨셉트로, 소비자들과 인터뷰를 통해 생활 속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우리 이웃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섬유유연제에도 미세 플라스틱이 함유돼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광고는 모델의 화제성과 환경 이슈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온라인에서 빠르게 공유되고 있다. 7월 30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수 150만건을 넘었다.

 

세포라, 뷰티 전문 컨설티 제공하는 뷰티 어드바이저 모집 나선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올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대규모 뷰티 어드바이저(Beauty Advisor) 채용을 진행한다.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는 고객에 적합한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 및 향수 제품을 찾도록 도우며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채용 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세포라의 국내 론칭 멤버로서 함께 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참여를 비롯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받게 된다.

세포라가 채용하는 뷰티 어드바이저는 100명으로, 파르나스몰점을 비롯해 2020년 1월까지 오픈하는 서울 내 4개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모집 부문은 스토어 매니저·메이크업 엑스퍼트·스킨케어 엑스퍼트, 뷰티 어드바이저 등 4개 부문이며 모두 정직원으로 채용한다.

 

건강한 비듬&두피 케어 브랜드 댄트롤, 전 제품 리뉴얼 출시

건강한 비듬&두피 케어를 위한 브랜드 댄트롤이 전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한 댄트롤 제품은 총 다섯 가지다.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쿨링시켜주는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린스'·기름진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가꿔주는 '딥클린 박하 솔트 샴푸'·상쾌한 사과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예민한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두피 진정 저자극 마데카 샴푸'로 구성했다.

댄트롤 전 제품은 해양심층수와 박하·판테놀·클림바졸을 이용한 복합적 시너지 케어 기술 '모발 떡짐 필터TM 를 적용해 모발 떡짐과 끈적임 없이 비듬을 완화해준다. 합성색소 등 6가지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1)6無) 약산성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의 마일드한 세정을 돕는다. 

 

그라니트와 함께 떠나는 '스마트'한 여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실용적인 여행용 상품을 출시했다고 7월 30일 밝혔다.

그라니트의 여행용 상품은 간단한 소품을 넣는 미니 크로스백부터 캐리어 대신 쓸 수 있는 핸드캐리 보스턴백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 및 여권 가죽 케이스·여행용 소분 용기·파우치 등 여행시 꼭 필요한 실용적인 상품들로 구성된다.

대표 상품인 핸드캐리 보스턴백은 짧은 여행·출장시 또는 장거리 여행시 보조 가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숄더·토트·크로스 등 여러 형태로 사용 가능하며, 내부 중앙에 양면으로 된 메쉬 포켓이 있어 물건을 찾기 쉽다. 또한 곳곳에 숨은 포켓들이 있어 수납력도 좋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