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토니모리·브이티 코스메틱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토니모리·브이티 코스메틱 外
  • 이예리
  • 승인 2019.08.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임직원 자녀를 위한 '친환경 생활습관' 여름캠프 개최

LG생활건강과 에코맘코리아은 8월 1, 2일 서울 도봉숲속마을에서 LG생활건강과 자회사, 협력회사 임직원의 자녀가 참여하는 '빌려쓰는 지구캠프'를 개최했다.

'빌려쓰는 지구캠프'는 LG생활건강의 청소년 사회공헌활동인 '빌려쓰는 지구스쿨'을 유엔(UN)의 지속가능한발전목표(SDGs)와 접목한 친환경 생활습관을 체험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캠프에는 LG생활건강을 비롯해 자회사와 협력회사의 임직원 자녀, 대학생 멘토 등 100여명이 참가해 기후 변화 시대에 SDGs를 이해하고 지구를 위해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생활습관을 배웠다.

참가자들은 SDGs 중 기후 변화와 대응·건강한 삶과 복지·글로벌 파트너십 등의 주제를 다루는 ▲SDGs 습관게임 ▲UN세계기후 협상게임 ▲생활습관 개선 프로젝트(세안·손씻기·분리배출)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하는 에코라이트 캠페인 등에 참여했다. 

 

화해, 여름 맞이 '화캉스 이벤트' 실시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고급 호텔 숙박 패키지 및 식사권을 제공하는 '화캉스 이벤트'를 오는 8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8월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화해 회원과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함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초대된 친구는 신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번호를 발급받아 추천인과 본인의 응모 번호를 응모 페이지에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등 60만원 상당의 서울 신라호텔 1박 2일 패키지(1팀)·2등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이용권(8팀)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토니모리, '픽(PICK)스토어' 서비스 도입…상생경영 강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본사와 오프라인 가맹점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O2O(Online to Offline, 온·오프라인 연계) 기반 서비스인 '픽스토어(PICK-STORE)'를 도입한다.

토니모리가 8월 1일부터 새롭게 도입하는 '픽스토어(PICK-STORE)'는 소비자가 자주 방문하는 오프라인 단골 매장을 지정한 이후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 할 경우 온라인 수익의 일부가 해당 매장에 배분되는 제도다. 

'픽스토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단골 매장으로 '픽'하고 싶은 오프라인 매장을 지정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등록할 수 있다. 픽스토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매장용 태블릿 PC도 본사가 전액 부담할 예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데일리수딩 마스크&시카리퀴드 파운데이션' 신규 출시

브이티 코스메틱은 8월 1일 자사 '시카 라인'에서 'VT 시카리퀴드 파운데이션 글로우& 슬림 핏'과 'VT시카데일리수딩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또 이번 신제품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프로모션도 8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VT 시카리퀴드 파운데이션 글로우& 슬림 핏'은 더 강력해진 VT만의 수분 &진정 독자성분시카리오™와시카히알론™을 함유한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촉촉한 글로우 버전과 보송한 슬림 핏 버전으로 마련됐다.

'VT 시카리퀴드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물을 머금은 듯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윤기가 차오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VT 시카리퀴드 파운데이션 슬림 핏'은 더블 커버 효과를 부여해 오랜 시간 결점없이 깨끗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르까프, 다양한 액티비티에 활용 가능한 '스포츠 썸머룩' 컬렉션 출시

장마가 끝나고 본격 찜통 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운동, 물놀이 등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에서 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썸머룩'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레이닝 세트 1종·티셔츠 2종·팬츠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경량성·통기성·쿨링 기능 등을 갖춘 스포츠 웨어로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다. 썸머 트레이닝 복 '에스타(AESTA)'는 은은한 멜란지 효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민소매 저지 세트로 폴리스판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 좋아 농구 등의 격한 운동시 움직임이 편안하다.

쿨링 셔츠는 흡습·속건 기능 또한 뛰어나 착용시 즉각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라이딩, 조깅 등과 같은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원 포인트 그래픽 셔츠는 폴리스판 소재 적용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하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돼 스포티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닥터지,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신규 참여자 1만명 대사 '바른키트' 증정 이벤트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에 처음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바른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지는 피부과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단부터 처방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은 물론, 피부 타입 테스트,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는 오일지수·민감성·색소·주름 및 탄력 4가지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16가지 피부타입을 분류한 피부타입 분석이다. 이용자들은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 유형과 함께 그에 맞는 스킨케어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받을 수 있으며, 1:1 스킨 멘토링 코너를 통해 피부와 관련된 개인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러쉬 커뮤니티 신제품 한정 출시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커뮤니티 신제품 7종을 한정 출시한다. 8월 1일부터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 신제품은 샤워 젤 6종과 보디 스크럽 1종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샤워 젤은 베스트 셀러 '배쓰 밤(Bath Bombs)'의 향기와 색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우주 입욕제로 유명한 '인터갈릭틱'·쟈스민과 일랑일랑의 향기의 스테디 셀러 '섹스 밤'·샌달우드의 매혹적인 향기 '가디스'·숲 속의 상쾌함을 고스란히 담은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바닐라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터메릭 라떼'·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상큼한 에너지로 채운 '그루비 카인드 오브 러브' 등 샤워 젤 6종과 쿠키 반죽처럼 달콤한 보디 스크럽 '쿠키 도우' 등 총 7종이다.

 

라비오뜨, '썸머 뷰캉스' 이벤트 진행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8월 1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간 '썸머 뷰캉스'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오뜨 썸머 뷰캉스는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 줄 스킨케어부터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의 메이크업 제품까지 바캉스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만 모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제품으로는 자연 성분을 담아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리얼 네이처 시트 마스크' 10개 세트 5900원(55% 할인)·꽃송이 모양 패키지와 꽃 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맑은 컬러 감이 특징인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7900원(39% 할인)·피부 진정을 도와 주는 산뜻한 수분 크림 '프레니크 워터 배리어 젤 크림' 9900원(76% 할인) 등이 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순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pH 5.5의 약산성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워터는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게 피부 결을 정리할 수 있고, ▲순플러스 5.5 밸런싱 에멀전은 스쿠알란과 징크를 더해 수분 증발을 막고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한다. ▲순플러스 5.5 클렌징폼은 쫀쫀하면서 풍성한 거품으로 약산성 저자극 세안을 개운하게 할 수 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제품은 공통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기술력으로 검증된 식물성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효능을 갖고 있는데다 피부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수트서플라이, 한여름에도 멋과 격식을 갖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는 여름철 출근·출장·여행 등 모든 상황에서 멋과 격식을 갖추면서 착용감까지 편안한 '트래블러 수트(Traveller Suit)'를 출시했다.

수트서플라이의 대표 여름 수트 '트래블러 수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능성이다. 트래블러 수트는 내구성·스트레치성·발수성·방오성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구김이 잘 가지 않아 착용감이 좋고 관리하기도 편하다.

또한 수트서플라이는 '트래블러 셔츠'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트래블러 셔츠는 코튼 100%이면서 다림질이 필요 없는 드레스 셔츠이다. 천연 소재만을 사용해 합성 섬유 혼방의 논 아이론(Non-Iron) 셔츠에 비해 통기성이 좋고 광택이 덜하다.

 

푸마, 앰배서더 현아와 함께한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에서 국내 앰배서더 현아가 참여한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아'를 키 메시지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숨가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자연에서 휴식하며 편안함을 느끼고 위안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신제품 '트레일폭스(TRAILFOX)'는 2000년대 초반 선보인 트레일화 컨셉의 어글리슈즈로 현대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가미해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트레일화에서 볼 수 있는 뾰족한 밑창에 벌키한 무드의 디자인과 사이드 부분에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함이 물씬 느껴진다.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출시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상큼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산뜻한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는 퍼퓸 오일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아, 마치 향수처럼 잔향이 오래도록 살갗에서 은은하게 감도는 퍼퓸 오일이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은 눅스의 대표 제품이자 페이스오일 시장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의 제품력을 갖춘 것은 물론, 여름과 어울리는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져 향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만족시킨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