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메디테라피·이니스프리·뉴발란스 外
[뷰티&패션] 메디테라피·이니스프리·뉴발란스 外
  • 이예리
  • 승인 2019.08.0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1000만 장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국민 힐링템으로 자리 잡은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이하 힐링패치)' 1000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V커머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힐링패치 천만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5일 밝혔다.

먼저 힐링패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띵어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8월 6일까지 힐링패치 1세트를 '반띵' 할인된 가격인 1만 49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힐링패치 3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6세트 구매 시 2세트와 지압봉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힐링패치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힐링패치를 포함한 메디테라피 인기 힐링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득템어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힐링끝장패키지'(50명)를 제공한다. 이어 오는 8월 31일까지 개인 SNS에 힐링패치 사용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한 달치 사용량의 힐링패치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노화의 작은 징후가 깊은 노화의 증상으로 자리잡아 급격히 무너지는 피부 노화의 나비효과를 차단해주고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 시기에 접어들며 잔주름·피부 처짐·칙칙함 등 노화의 다양한 증상과 함께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탄생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플레르 라인은 바위 틈과 같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난초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Orchid Y ComplexTM)를 더해 완성했다. 탄력매듭이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 번 이중으로 탄력을 잡아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올 닥터스오더, 두피&탈모케어 정기 배송 서비스 '먼슬리자올' 론칭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업계 최초로 꾸준한 탈모관리를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 '먼슬리자올(Monthly Zaol)'을 론칭했다.

'먼슬리자올'은 탈모관리에 있어 가장 필수요소인 꾸준한 관리를 위해 구매자에게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다. 6개월 기본 구성으로 시너지 부스터·스칼프 스케일링 샴푸·타래 알엑스로 구성된 오리지널 라인과 시너지 부스터 우먼·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타래 알엑스로 구성된 우먼 라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혜택도 파격적이다. 중도 해지 없이 '먼슬리자올'을 6개월 동안 이용하면 7개월차부터 추가로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이용하는 동안 자올 닥터스오더가 시행하는 사진 업로드 미션, 이벤트 참여 등을 수행 시 '스칼프 포인트'를 지급해 적립된 포인트로 자올 상품을 교환 받을 수 있다. 

 

덧바르기 번거로운 여름에는 한 번에 쓱! 여름철 스킵-케어(SKIP-CARE)템 추천

최근 유행하는 화장대 다이어트 등과 맞물려 한 가지 제품을 여러 번 덧발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스킵케어' 제품들이 인기다. 올 여름, 복잡하고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줄 스킵케어 아이템을 살펴보자.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는 시원한 사용감의 젤 제형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여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냉장실에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풍부한 수분감에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스킵케어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젤 투 폼은 1,2차 클렌징을 한번에 돕는 스킵케어 클렌징 제품이다. 수분이 풍바한 젤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닿으면 베이스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주며, 물과 만나면 풍성한 폼으로 변해 별도의 이중세안이 필요하지 않다.

 

더샘, '매트 스테이 라커'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처음 발색 끝까지 예쁜 '매트 스테이 라커'를 출시했다.

'매트 스테이 라커'는 선명한 컬러가 빠르게 픽싱되어 묻어남이 적은 파워 래스팅 매트 립 라커다. 매트 립스틱 특유의 우수한 발색력과 무광 텍스처를 부드러운 크리미 리퀴드로 구현해 건조함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촘촘한 피그먼트가 선명한 발색을 표현해주며, 부드러운 크리미 리퀴드 텍스처로 풀 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간편하며, 날렵하고 섬세한 화살촉 팁이 내장되어 한층 정교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엠비오 무신사, 합리적으로 가을겨울을 준비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엠비오(MVIO)'는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 (MUSINSA)'와 함께 코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5일 밝혔다.

무신사·SSF샵은 오는 8월 18일까지 엠비오의 올 가을겨울 시즌 코트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판매한다. 배송은 8월 30일부터 결제 완료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판매 대상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싱글 코트·울 혼방 헤링본 더블 코트·울 혼방 체크 발마칸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핏,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엠비오와 무신사는 코트 사전 판매 이벤트 뿐만 아니라, 랜덤 쿠폰 지급 및 한정 수량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8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를 검색 후, 얻은 힌트를 참고해 무신사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최대 80% 할인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뉴발란스, 간절기용 스포츠웨어 'URBAN TARCK'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한 발 앞서 가을맞이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도 도심 속 나만의 트랙을 그리며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퍼포먼스 의류 라인으로, 최상의 퍼포먼스와 편안한 착화감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아우터와 하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일상 속에서도 트렌디한 에슬레저 룩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소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우선 '쿠션지' 소재의 트레이닝 세트는 부드럽고 푹신한 소재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폴리' 트레이닝 세트는 신축성이 좋고 가벼운 폴리 소재로 구성돼 입고 벗기가 더욱 편하다. '우븐'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휴대성이 좋으며 방풍 기능이 뛰어난 편이다.

 

랄라블라, 무더운 여름에 상큼한 과일 담아낸 '프루츠 뷰티제품' 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올해 6월부터 7월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제품명에 과일이 들어간 상품의 개수가 전년 동기(2018년 6~7월)대비 약 1.5배, 매출은 약 6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생기 있는 핑크빛 피부를 연출하는 복숭아 관련 제품들을 비롯해 사과·수박·석류·포도·무화과 등 상큼하고 다양한 과일의 색상과 효능을 반영한 제품이 늘어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랄라블라에서 판매되는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틴트 과즙톡톡자몽' 제품은 매끈하고 깔끔한 생크림 텍스쳐와 발림성, 높은 발색력으로 올해 6~7월 랄라블라의 립틴트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얼굴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상큼한 자몽레드 컬러로 유명한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