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여름, 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나와라! 8월 여름에 가볼 만한 곳
[혼족들 어서와!] 여름, 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나와라! 8월 여름에 가볼 만한 곳
  • 홍원희
  • 승인 2019.08.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에는 집에서 에어컨 쐬면서 즐기는 것도 좋지만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수양개빛터널

더운 여름 시원하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 있다?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놓은 인공 터널로, 터널을 나가면 비밀정원이 나와 신비로운 느낌이 난다.

(위치: 충북 단양군)

천곡 황금박쥐동굴

동굴은 모두 깊은 산골에만 있다는 편견은 버려라! 도심 속에서 조금만 가면 위치한 천연 동굴을 만날 수 있다. 여름에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위치: 강원 동해시)

밀양 트윈터널

가족 여행지로도 많이 알려진 이곳도 가공해서 만들어진 터널이다. 걷는 곳마다 포토존이 있어 카메라는 필수로 챙겨 가야 한다.

(위치: 경남 밀양시)

울진 성류굴

오랜 세월을 거쳐온 동굴로 동굴 안에는 다양한 역사적인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다. 역사 공부도 하고 더위도 피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

(위치: 경북 울진군)

무주 머루와인동굴

우리나라 와인을 맛보고 체해볼 수 있는 곳으로 와인과 머루로 꾸며진 내부는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착각이 들 만큼 잘 꾸며 놓았다.

(위치: 전북 무주군)

순천 향가터널

일제강점기 시절 쌀을 수탈하기 위해 만든 터널로 그 당시 노동력 착취와 공사 당시의 모습을 재현 해놓아 찬찬히 걷다 보면 기분이 묘해진다.

(위치: 전북 순창군)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홈페이지/ 자료=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