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의 제왕, '펫서울 2019' 유기견 축구대회 '펫데렐라 리그' 지원한다..박람회 부스 이벤트도 듬뿍
혼족의 제왕, '펫서울 2019' 유기견 축구대회 '펫데렐라 리그' 지원한다..박람회 부스 이벤트도 듬뿍
  • 정민호
  • 승인 2019.08.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11일(3일), 코엑스 A홀에서 3가지 이벤트 진행

혼족 특화 플랫폼 '혼족의 제왕'이 오는 9일(목)부터 사흘간 코엑스(A홀)에서 열리는 '펫서울 2019'에 참가한다.

펫서울 2019는 반려동물 산업 전시회로 펫리빙&펫테리어관, 펫테크&가전관, 펫트래블관, 펫미용&그루밍관, 펫취업창업관의 5대 기획관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고양이를 키우는 냥집사들을 위한 '꽁냥꽁냥 마켓'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혼족의제왕은 (주)컬쳐유니버스, 동물보호단체 팅커벨프로젝트와 함께 유기견(YB팀)과 가정으로 입양으로 이어진 입양견(YB팀)간의 축구 대회인 '펫데렐라 리그'를 지원한다.

미국에서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퍼피볼(Puppy Bowl)'은 미국 프로미식축구 결승전인 슈퍼볼(Super Bowl)의 사전행사로 진행될 만큼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 행사 기간에 혼족의제왕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족의 제왕 어플 가입 시, '꽝 없는 스크래치'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CGV 상품권, 반려동물 사료 등을 제공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인화하여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회원가입 인원당 호주식 웰빙사료 ‘알라까르떼’ 를 50g 적립하여, 팅커벨 프로젝트 유기견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