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리더스코스메틱·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뷰티&패션] 리더스코스메틱·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 이예리
  • 승인 2019.08.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코스메틱,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와 中 소비자 공략 나서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최대 왕홍 매니지먼트사 MCDH와 국내 패션 모델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에이코닉, 신유통 방식으로 다양한 중국 채널에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대성글로벌과 공동기획을 통해 브랜딩과 판매를 비롯해 K-컬처를 교류하는 '리더스코스메틱 라이브 쇼'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와 함께 했다. 중국에서 만든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斗音/도우인)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베이베이투는 다양한 소셜 계정을 통해 약 1500만 팔로워를 보유했으며, 최근 가장 떠오르는 왕홍으로 꼽히고 있다.

지난 8월 13일 내한한 베이베이투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리더스 아쿠아공장에 방문했다. 리더스 공장 투어 내용을 기반으로 8월 16일 틱톡을 통해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리더스코스메틱 라이브 쇼' 직방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직방에서는 준비한 수량이 빠르게 완판되며, 예약 판매까지 이루어져 화제가 됐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샴푸&컨디셔너'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미세먼지, 열기 등으로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켜주는 '그린티 프레시 샴푸'와 '그린티 프레시 컨디셔너'를 출시한다.

'그린티 프레시 샴푸'는 실리콘오일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없는 약산성 pH 샴푸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 그린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풍성한 거품으로 미세먼지까지 깊게 클렌징해준다.

'그린티 프레시 컨디셔너'는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 그린티 성분이 모발에 수분을 채워주고, 민트와 솔잎성분이 청량감을 주며 두피의 피지를 조절해준다. 실리콘오일이 없는 약산성 pH 제품으로 두피는 답답하고 모발은 푸석할 때, 두피의 자극은 줄이고 모발은 부드럽게 가꿔준다.

 

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초밀착 모공 파운데이션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은 빛에 따라 광채감이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플라워 애씨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고, 12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포뮬라를 적용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높은 1호·2호·3호 색상은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도 선보여 실용성 및 편리함을 높였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판테놀·알란토인 등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의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은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¹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하게 된 것.

여기에 살균·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진정 케어가 가능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이 탄생했다.

 

뉴발란스, '아웃도어 무드' 스포츠 에센션 라인 출시

뉴발란스는 'Runs in the Family IMC'라는 슬로건 아래 새 컬렉션을 출시하고 8월 16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아웃도어 무드를 뉴발란스의 에센셜 스포츠 아이템에 적용한 것으로 뉴발란스만의 컬러 배색과 소재가 적용돼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우선 대표적인 아이템인 바람막이 제품은 뉴발란스 헤리티지 러닝의 메인 아이템인 'NBNA939013' 자켓이다. 가장 큰 특징은 수납의 기능성을 극대화한 멀티포켓, 바람막이 이너플라켓을 활용한 멀티 핏(레귤러핏과 루즈핏)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는 점이다.

맨투맨 제품들은 탈부착 가능한 포켓이 달린 것이 특징이다. 이 포켓은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작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또한 가능하다.

 

GS25, 노케미족, 필(必)환경 필(必)수템 넬리소다세탁세제 업계 최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데이터사이언스팀이 상반기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19년 상반기(1월~6월) 친환경세제 분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95% 성장했다. 친환경을 넘어 필(必)환경 시대가 도래하면서 친환경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

이에 GS25는 자연유래 원료로 만들어져 캐나다, 미국 등 북미에서 인기가 높은 넬리소다세탁세제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한 넬리소다세탁세제는 피부 자극은 적고, 생분해도(세제와 비누등이 미생물에 의해 완전 분해되는 것)는 우수해, 북미에서 환경과 건강을 고려하는 제품에 대한 인증인 에코로고(Ecologo)까지 받았다.

넬리소다세탁세제는 ▲합성계면활성제 ▲인산 ▲효소 ▲인공향 ▲합성색소 ▲형광증백제 ▲염소표백제 등 일반 세제에 사용되는 7가지 화학성분 대신 ▲소다 ▲코코넛 추출 계면활성제 ▲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사용됐으며, 사용된 모든 성분을 제품에 표기하는 등 공개하고 있어 신뢰도를 높였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