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유튜브 채널 '윳튜브' 구독자 대상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 유튜브 채널 '윳튜브' 구독자 대상 이벤트 진행
  • 변은영
  • 승인 2019.08.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오는 8월 21일부터 30일까지 우리은행의 SNS 홍보채널인 '웃튜브(Wootube)'에서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월 20일 밝혔다.

우리은행 웃튜브는 올해 1월 유튜브(Youtube)에 개설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로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감각쾌락반응)·패러디·크리에이터 콜라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우리은행은 유튜브에 공식 채널과 웃튜브 채널 두개를 운영 중이다.

본 이벤트는 우리은행 웃튜브와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웃튜브 채널을 신규 구독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쿠폰(19명)·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을 제공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2017년 7월 SNS홍보팀을 신설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출시하고 있다. 대표적인 컨텐츠인 웃튜브의 '은근남녀썰'은 우리은행에서 근무하고 있는 남녀 직원이 출연하여 은행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다. 

은근남녀썰은 지난해 7월 시즌1을 시작으로 15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현재 시즌3가 진행되고 있다. ASMR의 형식으로 은행 약관을 읽어주는 컨텐츠인 '3초 딥슬립 ASMR'시리즈 역시 구독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