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페리페라·빈폴스포츠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페리페라·빈폴스포츠 外
  • 이예리
  • 승인 2019.08.2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꿈만 갖고 오세요"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모집

LG생활건강은 9월 15일까지 사회 진출을 원하는 여성의 꿈을 지원하고 1인 미디어 창작자로 육성하는 사회공헌활동인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LG생활건강과 환경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 총 35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결혼·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30대 여성이다.

올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10주간 양성교육과 4개월의 실전교육으로 한층 강화된 커리큘럼으로 돌아왔다. 뷰티·환경·영상 등을 주제로 이뤄지는 양성교육은 워크숍·봉사활동·캠페인 등 다양한 대외 활동을 병행한다. 실전교육은 테마별 미션 활동·현직 크리에이터의 멘토링·채널 모니터링 및 피드백 등 실무 위주로 진행된다.

 

W컨셉, 프론트로우X김태리 2019 가을 광고 비주얼 공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와 뮤즈 김태리의 2019 가을 광고 비주얼을 단독 공개했다.

화보 속 김태리는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프론트로우의 시크한 팬츠 셋업 슈트와 트렌치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단정한 긴 생머리와 더욱 깊어진 눈빛, 그리고 사진 하나에도 묻어나는 그녀의 독보적인 연기력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론트로우는 광고컷 공개와 함께 가을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딥베이지를 론칭하고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아이템인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과 테이퍼드 팬츠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트렌치코트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테일과 함께 블랙, 딥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레트로 여신미 뽐내는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추가 광고컷 공개

'에이프릴 나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 광고를 통해 레트로 여신미를뽐냈다. 

사진 속 나은이 바른 립제품 '잉크 더 벨벳(2호)'은 기존 출시된 #레전설틴트잉크 더 벨벳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지속되는 개별착색과 각질 부각 없는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은 브릭버건디 컬러 ▲1호브릭부심, MLBB 로즈 컬러 ▲2호 여주인공, 오묘한 레드 컬러 ▲3호얼죽레드, 생기 넘치는 MLBB 핑크 컬러 ▲4호갑분생기, 누가 발라도 예쁠 MLBB 코랄 컬러 ▲5호코랄피셜, 홍시 레드 컬러 ▲6호 분위기종결, 오렌지 한 방울 떨어트린 맑은 레드 컬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최강 동안 최화정이 체험한 피부 유전자 분석 화제

지난 8월 14일 오후 방송된 SBS PLUS '여자플러스3'에서는 동안 방송인 '최화정'씨가 피부의 유전자 기질과 미래 상태를 예측하는 피부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명동에 위치한 아이오페랩(명동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 2층)에서는 피부 유전자 분석과 스킨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고난 피부 유전자를 확인하고 과거의 습관으로 인한 현재 피부를 진단함으로써, 미래의 피부를 바꾸는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오페는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2016년 유전자 분석 전문기업인 '테라젠이텍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피부 유전자를 통한 폭 넓은 피부 연구를 지속해왔다. 20개의 유전자 마커를 분석해 피부 보습·탄력·색소·항산화·민감에 다섯 가지 항목에 대해 선천적인 피부 유전적 특성 예측이 가능하다. 

 

메디테라피, 위메프서 '힐링패치' 초특가 할인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8월 21일 위메프를 통해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이하 힐링패치)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메프데이'를 통해 진행되며, 8월 21일 0시부터 24시까지 하루 동안 힐링패치 세트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선착순 100명에 한해 '힐링패치 파우치 단품'(힐링패치 1팩)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인 232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어 힐링패치를 선물 받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위메프 힐링패치 상품 Q&A 게시판에서 힐링패치 사용 경험담 또는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힐링패치 1세트(20명)를 증정한다.

 

빈폴스포츠, 액티브 라인에 힘준다

빈폴스포츠는 20~30대 젊은 층이 주목하고 있는 운동과 웰니스 트렌드를 고려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B트랙(B.TRACK) 트레이닝 시리즈를 출시했다. 러닝 트랙을 연상케하는 새로운 로고와 액티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트랙 점퍼·크롭 후드·조거 팬츠·티셔츠·쇼트 팬츠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네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줬고, 부드러운 촉감의 이중지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력을 높이는 한편 보온력까지 챙겼다. 또 스트레치성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조깅부터 활동성을 필요로 하는 액티브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캐주얼화의 선호도와 어글리 슈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상의 쿠셔닝과 패션성을 겸비한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Bouncer)'를 선보였다.

 

네슬리 퓨리나 '비욘드', 친환경 캠페인으로 에너지 절약 동참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BEYOND)'가 에너지의 날(8월 22일)을 맞아 에너지 절약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6월부터 시작된 캠페인은 환경의 날(6월 5일)에 맞춰 반려동물과의 나들이 시 활용할 수 있는 에코백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를 계기로 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에는 에너지의 날을 기념해 '비욘드 캣' 제품(흰살 바다생선과 달걀 레시피, 닭고기 흰살과 달걀 레시피) 구매 시 쿨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람보다 체온이 높아 더위를 많이 타는 반려동물에게 쿨매트를 선물하고, 작은 실천으로 에너지까지 절약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