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해외여행 아직도 고민하고 있어? 전세계 치안 좋은 국가들
[혼족들 어서와!] 해외여행 아직도 고민하고 있어? 전세계 치안 좋은 국가들
  • 홍원희
  • 승인 2019.08.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도 해외여행 가기를 주저하는 당신! 데일리팝이 치안이 좋은 국가들을 정리해 보았다.

 

아랍에미리트-아부다비

중동 국가라고 하면 무섭고 지저분한 이미지만 떠오르지만 이곳은 주변 환경도 매우 깨끗하고 규율이 엄격해 여행하기 편한 곳이다.

카타르-도하

축구로도 유명한 카타르의 수도 ‘도하’는 유럽의 경유지이기도 하여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더운 나라인 만큼 냉방시설도 잘 갖춰져있다.

캐나다-퀘백

캐나다의 퀘백은 강도, 마약 등 다양한 범죄에 대한 범죄율이 다른 나라에 비해 현저히 낮으며 밤에 혼자 여행을 하기에도 아주 좋다.

일본-오사카

우리나라에서도 가까운 나라인 일본 일본 중에서도 가장 치안이 좋기로 소문이나 여행하기 좋다고 알려졌다.

대만-타이베이

101빌딩으로도 유명한 대만의 타이베이는 깔끔하고 깨끗한 환경과 맛있는 음식이 많아 요즘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일본-도쿄

일본의 중심지 도쿄 화려한 건물과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가득 있어 힐링여행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비추천한다.

독일-뮌헨

맥주와 소시지 그리고 독일만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먹거리들이 가득 있는 뮌헨은 한 달 살기도 많이 할 정도로 치안이 괜찮은 곳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뉴시스/ 자료= numbeo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