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앤샤인, 中 최대 쇼핑몰 '한두이서'와 업무협약…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샤인앤샤인, 中 최대 쇼핑몰 '한두이서'와 업무협약…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 변은영
  • 승인 2019.08.2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앤샤인

 

홍삼 화장품 전문기업인 '(주)샤인앤샤인'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와 전략적 업무 제휴(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에 돌입한다..

샤인앤샤인의 백소영 대표와 중국 한두이서 한국지사 유학덕(刘学德) 수석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8월 27일 서울 성수동 한두이서 한국지사에서 양사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샤인앤샤인은 자사가 생산하고 있는 홍삼 마스크팩과 전 제품을 '한두엄선'을 통해 중국 현지에 판매하게 되며, 특히 회사의 홍삼 화장픔 전문 브랜드인 오엘(OH·EL)을 중국내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한두이서(韩都衣舍)는 회원 수 6500만 명이 넘는 현지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자 하루 구매 고객 100만 명 이상인 명실상부한 중국 내 패션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비자 50% 이상이 10대 후반~20대 초중반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백 대표는 "이번 협약에는 한두이서가 운영하는 한두엄선 쇼핑몰을 통해 전략적인 마케팅 업무 협약을 내포하고 있어 중국 내 모든 지역에서 당사 제품의 홍보와 판매가 가능할 것" 이라며 "중국 시장 진출을 계기로 아시아 시장은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샤인앤샤인은 스킨케어/크림·마스크팩·BB크림·샴푸 등 적용하여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확장해 오고 있으며, 이번 협약에 앞서 해당 제품의 주원료인 발효홍삼 진세노사이드 화장품 조성물 관련 특허 등록 3건을 완료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