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나쁜 녀석들: 더 무비·타짜: 원 아이드 잭 外…9월 둘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나쁜 녀석들: 더 무비·타짜: 원 아이드 잭 外…9월 둘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19.09.0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요즘 비가 오는 날이면 방울 소리와 함께  친구들이 하나 둘 씩 사라지기 시작했다.  그런데… 우리 아빠(홍범기)도 사라졌다! ㅠ_ㅠ 베프 ‘응심이’(김선혜) ‘냠냠이’(조경이)와 아빠(홍범기)를 찾던 그때, 미스터리한 빵 장수가 나타나 순식간에 이상한 세계로 빨려 들어왔다!

(개봉일: 9월11일)

주연: 방연지(반지), 김선혜(응심), 조경이(냠냠), 채민지(호용)
 

▲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죄수들이 탈출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개봉일: 9월11일)

주연: 김아준(곽노순), 김상중(오구탁), 마동석(박웅철), 장기용(고유성)

 

▲ 타짜: 원 아이드 잭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운다.

(개봉일: 9월11일)

주연: 박정민(도일출), 류승범(애꾸), 최유화(마돈나) 
 

▲ 힘을내요, 미스터리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미남 ‘철수’(차승원)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그의 앞에 어느 날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이 나타난다.   오늘 처음 봤는데… 내 딸이라고???  누구냐 넌?!

(개봉일: 9월11일)

주연: 차승원(철수), 엄채영(샛별), 박해준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