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FASCY),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입점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파시(FASCY),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입점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 이예리
  • 승인 2019.09.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시

 

귀여운 캐릭터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파시(FASCY)가 지난 9월 6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 제품들은 리뉴얼 된 '수분폭탄 핸드크림'과 새로 출시한 '선샤인마스크팩'을 포함해 ▲아이라이너 ▲틴트 ▲바디워시 ▲바디에멀젼 ▲버블 염색약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호응을 받은 '수분폭탄 핸드크림'은 다양한 용량과 세트로 구성됐다. 용기와 캡을 일체화 시킨 특허 용기를 사용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인 제품인 '틱톡 아이라이너'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특허 원단과 성분을 이용해 손·발톱까지 영양을 전달해주는 '핸드 &풋마스크팩', 미열을 통해 헤어에 영양과 탄력을 전달하는 '선샤인 코팅 헤어마스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이 진열되어 오프라인에서도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파시 관계자는 "파시는 중국 시장은 물론 동남아, 유럽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꾸준히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으며 이번 면세점 입점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시는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에 따른 제품 증정 행사와 SNS로 입점 소식 공유 시 본품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