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방법!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혼족들 어서와!]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방법!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 홍원희
  • 승인 2019.10.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티켓이 없어진 요즘 영화티켓이 다시 부활했다? 메가박스에서 선보인 오리지널 티켓들을 데일리팝이 정리해보았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오리지널 티켓의 처음은 바로 마블의 인기 캐릭터 스파이더맨 영화를 테마로 제작한 한정 티켓으로 공개하자마자 아주 인기가 많았다.

라이온 킹

디즈니의 최고의 흥행작 ‘라이온 킹’ 실사화 영화의 오리지널 티켓으로 영화의 느낌을 아주 잘 살린 세 가지 종류의 디자인은 소장욕구가 든다.

나랏말싸미

훈민정음해례본 서문 108자를 티켓에 그대로 표현한 디자인은 가장 잘 만들었는다는 평가를 받는 티켓 중 하나로 조명에 따라 느낌도 달라진다.

브링 더 소울: 더 무비

인기 아이돌 방탄 소년단의 다큐 영화 티켓으로 뒷면이 홀로그램이라 영롱하고 아이돌의 이미지와도 아주 잘 어울린다.

타짜: 원 아이드 잭

이번 타짜는 화투가 아니고 포커다! 마치 포커 카드의 뒷면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영화의 이미지와 아주 잘 어울리는 티켓이다.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

복고적인 이미지가 강한 티켓의 모 양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세기말 감성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을 더욱 증가시켜준다.

조커

개봉하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영화 ‘조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조커의 얼굴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오리지널 티켓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자료=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