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뉴스] "불금이다!" 진한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 유튜버 추천
[TMI 뉴스] "불금이다!" 진한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 유튜버 추천
  • 이지원
  • 승인 2019.10.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금요일,
오늘만을 기다렸다!

피곤한 얼굴로 직장과 학교, 그리고 집만을 오갔던 나날들... 지친 한 주를 기분 좋게 끝낼 수 있는 금요일, 오늘 하루를 조금 더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혼족들이 있다면 이 방법을 추천한다.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거나, 집 근처의 포장마차에서 '혼술'을 즐기는 것도 좋다. 화려한 화장과 함께라면 무엇을 하든 특별한 하루로 만들어 줄 것이다.

비단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유독 조금 화려해지고 싶은 날이라면 이 유튜버들의 메이크업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무쌍부터, 속쌍, 유쌍까지...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튜버들의 채널을 추천해 볼까 한다.

(사진=sobong official의 'Yellow Make-up' 영상에서 캡처)

sobong official

화려한 화장부터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화장까지, 완벽 변신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sobong official' 채널을 추천한다.

깨끗하고 결 좋은 도화지처럼 생긴 그녀는 메이크업만 하면 다른 사람처럼 완벽하게 변신하곤 한다. 손 댈 수 없을 것만 같던 컬러들의 색조 제품을 자유롭게 바르고 활용하며, 찰떡처럼 어울리는 화장을 완성하는 그녀의 메이크업은 보기만 해도 빠져들게 만들기 마련이다.

특히 말 없이 메이크업에만 집중하는 그녀의 영상은 목소리나 발음, 외부의 소음 등 부가적인 요소 없이 화장을 하는 그 자체에 오롯이 집중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소봉 역시 동그랗고도 날카로운 '무쌍'의 눈으로 다양한 스킬을 구현하기 때문에, 쌍꺼풀이 없어 고민이었던 무쌍 혼족들이 있다면 더욱 얻는 게 많을 것이다. 

(사진=MJ Kim의 '체리 컬러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MJ Kim

누구나 한 번쯤 꿈꿔 봤을 서양식 화장을 아는 언니처럼 친근하게 알려 줄 나만의 메이크업 선생님을 찾는다면 'MJ Kim' 채널을 추천한다.

눈썹도 진하게, 눈화장도 진하게, 하이라이터는 더 진하게 발색하는 그녀의 화장은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하다. 

그녀의 털털한 말투와 시원시원한 화장은 지난 일주일간 남몰래 쌓아왔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정도이며, 더없이 매력적이라 느낄 만하다.

한 번뿐인 인생, 오늘 만큼은 특별하게 변신해 보는 것은 어떨까? 완벽한 '서양 메이크업'의 진수를 알고 싶다면 MJ Kim 채널의 영상을 클릭해 보자.

(사진=Jenny Crush의 '가을 무화과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Jenny Crush

반짝반짝하고 화려한 화장의 진수를 찾는다면 'Jenny Crush'의 채널을 추천한다.

짙은 쌍커풀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Jenny Crush는 마치 연예인 같은 화장을 보여 주며 남다른 메이크업 실력을 뽐낸다.

뮤트한 색상부터 쨍한 색상의 색조까지 두루두루 사용하는 그녀는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폭 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특히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말이 있듯, 조곤조곤하고 상냥한 그녀의 말투는 나도 몰랐던 잠재된 메이크업 실력을 끌어올려 줄지도 모른다.

(사진=DAS의 'Grunge Makeup 퇴폐 흑화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DAS

남다른 화장 스킬은 물론, 깔끔한 영상미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DAS'의 채널을 추천한다.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그녀는 미국식 화장 스킬을 가감없이 선보인다. 과감하고 개성있지만 그와 동시에 완벽한 스킬까지 구현해내는 그녀의 메이크업 실력은 나도 모르게 집중해서 시청할 정도다.

특히 패션&뷰티 잡지를 영상으로 보는 듯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그녀의 콘텐츠는 긴 메이크업 영상도 지루하지 않게끔 만들어 준다.

더불어 동물실험을 하는 브랜드의 제품은 사용하지도, 홍보하지도 않는다고 하니 가치소비에 집중하고 있는 혼족이라면 한 번쯤 그녀의 채널을 방문해 보자.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