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정동극장·CJ제일제당·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정동극장·CJ제일제당·여기어때 外
  • 변은영
  • 승인 2019.10.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극장·굿네이버스, '궁:장녹수전' 판매수익금 전달

정동극장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10월 16일 오전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정동극장 상설공연 '궁:장녹수전' 판매수익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7월 양 기관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 했다. 정동극장은 협약에 따라 굿네이버스의 국내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에 동참하는 뜻으로 '궁:장녹수전' 8, 9월 티켓 판매수익금 중 일부인 600만원을 기탁했다. 정동극장의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이나 학대 피해를 겪는 소녀들의 생계비 및 교육비 지원, 주거환경 개선 및 응급조치와 심리치료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궁:장녹수전'의 티켓 판매수익금은 장녹수 역의 무용수 조하늘과 김혜수가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직접 전달하였다. 두 무용수는 '궁:장녹수전'에서 조선 최고의 예인 장녹수를 연기하는 여자 무용수로서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과 함께 하는 이 기회가 더 특별하게 느껴진다며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CJ제일제당, 한식의 맛과 멋 알리는 '비비고 갈라디너' 개최

CJ제일제당이 오는 10월 17일부터 나흘간 진행되는 제 3회 'THE CJ CUP @ NINE BRIDGES'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갈라 디너 파티 'THE CJ CUP Bibigo GALA DINNER(이하 비비고 갈라디너)'를 개최하고, 한식의 맛과 멋을 알렸다.

CJ제일제당은 10월 15일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에서 '비비고 갈라디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The CJ CUP에 참가하는 국내외 선수들과 PGA 투어 관계자, 공식 프로암 대회 참가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디펜딩 챔피언이자 세계랭킹 1위 브룩스 켑카를 비롯해 골프계 대표 선수인 필 미켈슨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비비고 갈라디너'는 '세계와 나누는 한식'이라는 철학을 가진 '비비고' 브랜드와 한식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뒀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의 대표 제품인 왕교자, 고추장, 김, 김치 등과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 총 다섯 가지 메뉴로 구성된 코스요리를 선보였다. 

 

골프존 골핑,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19 블랙골프데이' 진행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0월 18일 오전 10시까지 약 100억원 규모의 국내·외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 '2019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골프데이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약 1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로,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10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다. ▲골프클럽 ▲골프용품 ▲골프패션 등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제품은 행사 당일 골핑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7%의 추가 청구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답게 풍성한 제품들과 할인 혜택이 마련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0월 16일 오전 10시 오픈되는 '용품패션DAY'에는 ▲캐디톡미니 거리측정기 ▲삼성 기어 S3 골프에디션 ▲포틴 스탠드백 ▲까스텔바쟉 골프화 ▲나이키 의류 등 유명 브랜드의 골프용품 및 패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할로윈데이 '알쏭달쏭 과자집 만들기 패키지'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오는 10월 26일과 11월 2일 '알쏭달쏭 과자집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알쏭달쏭 과자집 만들기'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할로윈데이 컨셉에 맞춰 더욱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패키지는 3세 이상 20인 한정 상품으로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1박 ▲조식 3인 ▲실내 수영장 3인 ▲과자집 만들기 프로그램 ▲키즈 어메니티가 포함됐다. 패키지 이용객은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당구장, 시크릿가든 등 각종 프리미엄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과자집 만들기 프로그램은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준비된 재료로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어때·현대 Hmall, 국내 가을여행 활성화 이벤트 연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현대 Hmall과 함께 올가을, 국내여행을 즐기는 고객 행사에 나선다. 현대 Hmall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할인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국내 5만여 숙소 예약에 사용 가능한 여기어때 1만 원 할인쿠폰은 선착순 15만 명에게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H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기어때 '쿠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받은 쿠폰은 11월 30일까지 '여기어때 쿠폰함'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Hmall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10월 31일까지 Hmall에서 '여기어때' 검색 후 등록하면 된다.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