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단신] 야놀자·밀리의 서재·스타일쉐어 外
[스타트업 단신] 야놀자·밀리의 서재·스타일쉐어 外
  • 변은영
  • 승인 2019.10.1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닥, 친환경 인테리어 브랜드 '저메이드' 공식 입점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이 친환경 인테리어 마감재 전문기업 '저메이드(GERMADE)'를 공식 입점시키고 부분시공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 제휴로 집닥은 천연 목화솜 실내 마감재를 비롯해 친환경 소재의 고급 인테리어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가 제안하는 프로모션 특가 혜택은 집닥을 통해 무료 견적신청을 하고 실측과 계약까지 진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60가지 색상의 친환경 마감재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저메이드 자체 시공팀이 현장에 방문해 직접 시공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야놀자 앱, 삼성 갤럭시 스토어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삼성 갤럭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기기에 최적화된 앱을 제공하는, 갤럭시 이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앱스토어다. 야놀자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입점하면서 한층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게 됐다.

야놀자는 삼성 갤럭시 스토어의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갤럭시 스토어에서 야놀자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노트10을,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4일, 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밀리의 서재, 김영하 작가 베스트셀러 포함 대표작 9권 서비스한다

국내 최대 월 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는 김영하 작가의 베스트셀러 9권을 서비스한다고 10월 18일 밝혔다. 김영하 작가의 신작도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의 한정판 종이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은 밀리의 서재가 보유한 전자책 5만 권은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두 달에 한 권씩 한정판 종이책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아 소장할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밀리의 서재는 김영하 작가의 작품 9권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신청자들에 한해서는 지난 16일 모든 작품을 볼 수 있도록 한 번에 제공했다.

이번에 밀리의 서재를 통해 공개됐거나 공개될 예정인 김영하 작가의 작품은 ▲살인자의 기억법(10.16 공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아무도(10.29 공개 예정)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11.5) ▲빛의 제국(11.12) ▲여행의 이유(11.26) ▲너의 목소리가 들려(12.03) ▲오직 두 사람(12.10) ▲호출(12.17) ▲퀴즈쇼(12.24) 등이다. 

 

넷플릭스, 3분기 실적 최대치 달성…매출 52억 달러 돌파

넷플릭스가 역대 3분기 실적 중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 넷플릭스는 올해 3분기 전 세계 매출이 52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10월 1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1.1% 증가한 수치로, 영업이익 역시 전년 동기 대비 18.7% 증가했다. 글로벌 유료 구독 계정도 전년 동기 대비 21.4%(677만) 증가하며 1억 5833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앞서 발표한 3분기 전망치인 700만 명 증가에 근접한 성장률이다.

넷플릭스는 기묘한 이야기·신성한 게임·좋아하면 울리는 등 오리지널 콘텐츠의 다양성과 수준 향상으로 유료 구독 회원 수 및 매출이 동반 상승하며 역대 3분기 실적 중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는 설명이다. 

 

'1위 온라인 PT' 마이다노, 全 커리큘럽 필라테스 추가...11월 수강생 모집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는 여성 전문가들이 만든 국내 1위 온라인 PT '마이다노'의 11월 과정부터 모든 커리큘럼에 필라테스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10월 17일 밝혔다.

마이다노 운동 프로그램으로 추가된 필라테스는 반복된 동작과 호흡으로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전신운동법의 일종이다. 마이다노의 필라테스 콘텐츠 역시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 고민을 반영해 신체 균형과 골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이를 위해, 마이다노는 '필라테스 강사들의 선생님'으로 유명한 국내 1세대 필라테스 마스터 류엘(현 케어 필라테스 합정점 원장 유경림/소속사 디스쿼드)과 손잡고 콘텐츠를 구성했다. 류엘은 국내에서 손 꼽히는 필라테스 전문가로, 레슨 1만 시간·지도자 교육 2000 시간·수강 상담 4000 시간에 이르는 막대한 경험을 자랑한다.

 

스타일쉐어 '2019 아우터 스타일쇼' 개최, 최대 70% 할인

SNS 기반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가 겨울맞이 '2019 아우터 스타일쇼'를 10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스타일쉐어에 입점해 있는 333개 브랜드, 4200여 개의 아우터 상품이 참여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디스커버리·헤드 등의 빅브랜드부터 베테제·FCMM·스컬프터 등 인기 스트릿브랜드들의 겨울 신상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부상한 '플리스'와 '숏패딩'이 다수 선보여질 예정이다. 스타일쉐어 측 데이터에 따르면, 올 9월부터 10월 중순까지 '플리스'와 '숏패딩'의 앱 내 검색량이 작년 대비 각각 60%, 37%가량 늘었다. 이 같은 사용자 수요를 반영해 엘레쎄·1993스튜디오·엘리오티·피버타임 등 4개 브랜드가 스타일쉐어 단독 플리스·패딩 상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