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와이파이도시락·파리바게뜨·GS25 外
[욜로 이벤트] 와이파이도시락·파리바게뜨·GS25 外
  • 변은영
  • 승인 2019.10.2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틱톡, 할로윈 맞아 스타벅스와 함께 '으스스타벅스' 이벤트 전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와 함께 '으스스타벅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으스스타벅스' 이벤트는 할로윈 시즌을 특별하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챌린지도 진행된다. 챌린지 참가자는 틱톡에서 개발한 '#으스스타벅스' AR 스티커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할로윈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먼저 사용자가 화면을 주시하고 스타벅스 음료를 마시면 마녀로 변신하는 효과가 적용된다. 

또 카메라에서 스타벅스 음료 컵을 비추면 음료에서 해골이 살아 올라오는 효과를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틱톡 내에서 해당 영상을 제작해 필수 해시태그 '#으스스타벅스'와 함께 게재하면 챌린지 참가가 마무리된다.

 

세인트존스 호텔, 할로윈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강릉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호텔(St. JOHN'S Hotel)이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호텔 내 식음 업장에서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25일과 26일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쿠데타'에서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DJ 공연과 함께 직접 개발한 할로윈 칵테일과 디저트를 선보인다. 또한 현장에서 할로윈을 가장 잘 표현한 분장을 한 참가자에게 객실 숙박권 및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25일 오후 5시부터는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에서 전 연령대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할로윈 쿠키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후에는 저녁 뷔페가 제공되며, 참가비는 성인 3만 6000원, 초등학생 1만원 (미취학 아동 무료)이다.

 

와이파이도시락에서 해외여행보험도 든든하게 준비하세요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이자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와이파이도시락은 10월 14일 세계 최대의 상장 손해 보험사 처브그룹의 한국 지점인 에이스손해보험의 Chubb 해외여행보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 상품으로 해외여행보험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본인 포함 최대 동반 9인까지 함께 가입할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한 Chubb 해외여행보험은 주계약인 상해사망및후유장해 보장을 비롯하여 휴대품손해·식중독 입원일당·전염병치료비·불의의 사고로 인한 해외여행실손의료비 및 항공기편의 지연, 결항 등으로 인한 추가 부담 비용 등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24시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를 시행하여, 사고나 질병 발생 시 가까운 병원 및 의사 소개·긴급 의료 이송 서비스·귀국 후송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으며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의 3가지 플랜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핼러윈데이 맞아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 등 시즌 한정 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달콤살벌한 파바 핼러윈'이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라이언으로 장식한 달콤한 티라미수 케이크 '라이언과 티라미수 고스트 빌리지' ▲마법사로 변신한 '라이언'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부드러운 당근 케이크 '마법사 라이언과 함께 해피 핼러윈' ▲귀여운 라이언과 어피치를 디자인에 반영한 '티라미수 미니', '순수(秀)우유 미니케이크' 등이다.

유령, 미라, 호박 등 다양한 핼러윈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표현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진한 쇼콜라 풍미의 화려한 핼러윈 케이크 '핼러윈 파티 인 초코 빌리지' ▲귀여운 핼러윈 미라 모양의 까망베르 치즈 미니케이크 '해피 핼러윈 머미(mummy) 미니케이크' ▲귀여운 유령 얼굴을 형상화한 '오싹한 슈크림빵' 등이다.

 

골프존, '2019 삼성증권 GTOUR 7차 대회' 순범준 우승

골프존은 지난 10월 20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2019 삼성증권 GTOUR 7차 대회'에서 순범준(정식골프피팅)이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올 시즌 2승과 개인 통산 4승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춘천 CC(VICTORY, CHALLENGE) 코스로 치러졌으며, 순범준은 1라운드에서 보기 한 개 없이 5언더파로 5위를 기록하며 무난하게 출발했다. 2라운드 역시 보기 한 개 없이 이글을 포함해 총 10언더를 줄이며 1, 2라운드 총 15언더파를 기록해 2위와 3타 앞선 기록으로 올 시즌 2승을 차지했다.

GTOUR 원년 멤버인 이규윤과 손동주는 이번 대회에서 1, 2라운드 합계 12언더파로 공동 2위를 기록하며 GTOUR 초기 강자다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스크린의 왕자 최민욱과 하기원의 경우 1라운드에서는 각 7언더파와 5언더파를 기록하며 선방했으나 2라운드에서 끝까지 타수를 유지하지 못하며 1, 2라운드 합계 11언더파로 아쉽게 공동 4위로 대회를 종료했다.

 

뉴서울CC의 혁신, 골프장 그늘집이 GS25 스마트스토어로 재탄생

뉴서울CC가 골프장 내에서 운영하던 그늘집(간단히 식음과 휴식을 즐기는 곳) 4곳을 첨단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스토어 편의점으로 새단장했다. 뉴서울CC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해 뛰어난 수도권 접근성과 울창한 자연림 속의 독특한 개성미를 지닌 36홀의 코스를 운영하는 골프장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편의점은 60여종의 식·음료 상품 판매 뿐 아니라 각종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GS25스마트스토어(이하 스마트스토어)로 꾸며졌다. 뉴서울CC는 이번 스마트스토어의 오픈으로 오랜 전통을 가진 고전적 골프장의 이미지에 고객 지향적인 혁신성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스마트스토어에 적용된 계산기(POS)는 사람이 운영 할 수도 있고 무인화하여 골프장 이용객들이 셀프 결제로도 운영 가능한 하이브리드 방식이다. 또한 뉴서울CC는 스마트스토어 내에 설치된 디지털사이니지(영상 안내 모니터)를 통해 고객에게 각종 골프 정보와 뉴스 서비스는 물론이고 골프장 안내 가이드 정보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도 '트릭 오어 트릿'! CU에서 핼러윈 데이 준비하세요

CU가 10여 일 앞으로 다가온 핼러윈(10월 31일)에 맞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실제로 CU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핼러윈 데이 당일 스낵류(사탕, 초콜릿 등) 매출은 2016년 26.4%, 2017년 29.3% 오른데 이어 지난해에도 32.8%나 뛰며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핼러윈 데이 매출을 자세히 살펴보면, 전주 동기 대비 사탕 매출은 43.5%, 초콜릿 매출은 20.2% 신장했으며 파티용품 매출 역시 21.7%나 급증했다. CU는 이와 같은 추세에 맞춰 핼러윈 데이 분위기를 살린 기획상품들을 단독 출시했다.

CU가 이번에 준비한 핼러윈 기획상품은 총 6가지로,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반짝이는 호박·눈알·해골 모양의 LED 막대봉과 사탕을 담은 핼러윈 LED 캔디(2700원)·귀여운 호박 모양 바구니와 아이셔, 마이구미 등 인기과자를 동봉한 호박통바구니(9900원)·쇼퍼백에 엠앤엠즈 핼러윈 에디션을 담은 엠앤엠즈 반사백(7200원) 등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