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단신] 골프존·우아한형제들·부영그룹 外
[기업 단신] 골프존·우아한형제들·부영그룹 外
  • 이예리
  • 승인 2019.10.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프리스비, 아이패드 7세대 신제품 출시 애플펜슬 구매시 3만원 할인

크고 작은 재미, 애플 공인 리셀러 프리스비가 아이패드 7세대 신제품을 10월 2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아이패드 7세대 출시 프로모션으로 구매 고객에게 애플펜슬 동시 구매 시, 3만원의 금액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10월 28일 까지)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패드 7세대 신제품은 더 커진 10.2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풀 사이즈 스마트 키보드를 지원하고 새로운 아이패드 OS의 기능으로 더욱 확장된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효율은 업무·학습·창의 활동·영화감상 등 하루 동안 너끈히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다. 

스페이스 그레이·실버·골드·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32GB, 128GB 용량으로 와이파이 모델과 셀룰러 지원모델로 나뉘어 출시된다. 가격은 44만 9000원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최대 2년간 기술 지원과 우발적 손상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애플케어 플러스를 함께 구매 할 수 있다.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MAU 100만 돌파

하이퍼커넥트가 오늘 자회사에서 서비스 중인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Hakuna)'의 월간 활성 사용자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 전 일부 국가에서 제한된 기능만으로 시험 출시한 상태에서 이뤄낸 성과다. 

하쿠나는 기존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 양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한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하이퍼커넥트의 영상통신(WebRTC) 기술력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 적용해, 지연시간이 거의 없는 안정적인 방송 환경과 `게스트 모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정식 출시에 앞서 기능 테스트를 위해 일부 국가에서 제한적으로 서비스를 공개한 상태이나, 서비스 초기 단계부터 구글 플레이 피처드 어플 선정, 누적 다운로드 350만,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Monthly Active User) 100만 달성 등의 성과를 거두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골프존, 총 시상 2억원 규모의 '팔도페스티벌 시즌4' 개최

골프존이 11월 17일까지 총 2억원 상당의 행운 경품이 걸린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은 참여자를 청백팀으로 나눠 개인이 달성한 버디 수만큼 상금을 지급하는 '팔도버디청백전'을 진행한다. 청백팀 중 최종 우승팀 참여자에게는 개인 버디상금의 2배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A코스(동촌GC)와 B코스(파인비치)의 18홀 라운드를 완료 시 자동으로 청백팀이 지정되며, 팀별로 기록한 버디 수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단 골프존 등급별 최소 버디 수를 달성해야 시상이 가능하다.

골프존은 또 이번 시즌부터 페스티벌 참여자의 버디 수에 따른 버디기금을 마련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후원하는 'DREAM CC_버디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종료 후 모든 참여자가 기록한 총 버디 수당 100원을 곱하여 버디기금을 마련하며, 버디기금 만큼 골프존에서 추가 기부금을 더블로 마련해 국내 소외 계층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새로운 영상 놀이앱 '띠잉' 오픈

우아한형제들은 일상에서 쉽고 재밌게 영상을 찍어 소통할 수 있는 영상 놀이앱 '띠잉'을 출시했다고 10월 22일 밝혔다. '띠잉'은 10초 이내의 짧은 숏폼 동영상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영상 놀이 플랫폼'이다. 

띠잉에 탑재된 영상 효과 기능 '코스튬'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띠잉의 핵심 기능이라 할 수 있는 '코스튬'은 인터렉티브 증강현실 효과를 적용한 놀이 기능이다. 

이용자는 AR 영상 효과가 적용된 '코스튬'을 통해 친구와 눈싸움, 과자 빨리 먹기, 청기백기 게임 등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눈싸움 코스튬은 눈의 깜박임을 감지해 누가 더 오래 눈을 안 감고 버티는지 대결하는 게임이다. 혼자는 물론 친구나 가족이 함께 놀며 영상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다.

 

G마켓, 한해 스트레스 날리는 연말 콘서트 '플레이그라운드' 개최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기획, 개최하는 연말콘서트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티켓 예매가 10월 22일 오후 2시부터 열린다. 디스코의 제왕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사계절 매진 밴드 '소란', 송은이·신봉선·김신영·안영미 4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대세 걸그룹 '셀럽파이브' 등 화려한 라인업을 갖췄다.

이에 비해 티켓 가격은 전석 3만 3000원으로 합리적이다. 실제 공연계에서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을 얻으려는 근래 소비 심리를 겨냥해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경량화' 공연이 늘어나는 추세다.

티켓 예매는 G마켓 티켓 카테고리 또는 G마켓에서 'G마켓콘서트', '플레이그라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에서 로그인한 후 최초 1회 인터파크 로그인을 통해 연동을 완료하면 간편 예매할 수 있고, 결제는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또는 무통장으로 가능하다.

 

11번가, 송가인 리사이틀 공식 팬상품 판매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대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첫번째 리사이틀 '어게인(Again)'의 공식 팬상품 11종을 판매한다.

2019년 콘서트, 방송, CF촬영 등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트로트 퀸' 송가인의 첫번째 리사이틀인 이번 공연은 11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공연명인 '어게인'은 송가인 팬클럽 이름에서 따 왔다.

11번가는 10월 22일 오후 2시부터 송가인 리사이틀 팬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공식로고가 박힌 돋보기 목걸이, 병따개 탑재된 네임택 등 장년층 이상의 팬 연령대를 고려한 이색 상품들을 준비했고 그 외에도 팔찌, 공연기념 포스터가 그려진 머그컵과 쿠션·무릎담요·응원타올·핸드폰 그립톡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어때, 한복의 날 맞아 '한복러 여행 명소' 공개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한복러'에게 인기인 여행 명소를 공개했다. 이들 장소는 한복 착장시 무료입장 혜택이 있어, 여행지 선택에 도움 된다.

20일 여기어때는 한복의 날(10.21)을 앞두고 한복에 대한 관심과 우수성을 알리는 취지로 '한복러'를 위한 전국 여행 명소를 선정했다. '한복러'란 한복을 일상에서 즐기려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다.

여기어때는 ▲창경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덕수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경복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창덕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진주성(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경기전(한복 착장자 한해 '한복데이'에 무료,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남한산성(한복 착장자 한해 입장료&주차료 무료) ▲운현궁 (전 방문객 무료) ▲경희궁(전 방문객 무료) 등 한복러 여행 명소 총 9곳을 소개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2019/2020 '스키 시즌권' 앙코르 특가 판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간 1차 특가 판매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스키 시즌권을 추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판매 기간에 시즌권을 구입하면 정상가 대비 회원은 최대 58%, 일반고객은 최대 3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이나 직장동료끼리 뭉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족 3인 이상이 패밀리권 구입 시 총 금액의 10%가 할인되며, 직장동료 3인 이상 시즌권 구입 시 인당 3만원 씩 추가 할인이 된다. 단 직장동료 할인의 경우 가족 할인이나, 시즌권 연속 구입 할인과는 중복 적용이 안 된다.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객실, 장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즌권 구입 시 가족·국민호텔·유스호스텔 주중 객실 할인 우대권 4매·세인트 휴 사우나 30% 할인권 5매·스키·보드 장비 대여 50% 할인 4인·시즌 락커 구매시 20% 할인도 함께 주어진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