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빨간맛이 가득한 화끈화끈한 여행! 먹킷리스트 매운맛 여행
[혼족들 어서와!] 빨간맛이 가득한 화끈화끈한 여행! 먹킷리스트 매운맛 여행
  • 홍원희
  • 승인 2019.10.2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받을 때 매운거 먹어야 풀리는 사람들을 위해 데일리팝이 맵여행 먹킷리스트를 정리해 보았다.

 

우리집 팔당닭발

오징어가 왜 거기서 나와? 닭발집이지만 오징어가 가장 유명하다는 집으로 2대째 맛있는 매운 맛을 보장하고 있는 인기 맛집이다.

(위치: 경기조 남양주시)

THE 팔당 한옥집

유명 만화인 식객에도 소개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많이 방송되어 꾸준히 인기가 많은 집으로 여러 곳에 자리 잡고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입이 즐거운 그 만두

매운 거 잘 먹기로 소문난 먹방 유튜버들 사이에서 엄청난 유행을 불러일으킨 만두로 너무 매워 일명 ‘미친 만두’로 불리고 있다.

(위치: 충청북도 청주시)

광천식당

소개한 맛집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기로 수문 난 집으로 두부두루치기와 오징어 두루치기가 대표 메뉴로 사리를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다.

(위치: 대전광역시 중구)

빨간집

닭발로 만들 수 있는 모든 빨간 음식들이 이곳에 다 모였다! 닭발 이외에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바라기 분식

분식집이라서 떡볶이를 팔 거라는 고정관념을 날려 버린 맛집으로 매콤한 순두부찌개가 얼큰해 해장용으로도 안주 좋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한국관광공사, 비짓제주, 팔당 한옥집 유튜브 홍보영상 캡처, 팔당 공식SNS, 카카오 스토리/ 자료= 주간여행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