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뉴스] 할로윈 데이 메이크업 준비? 이 유튜버들이면 준비 끝!
[TMI 뉴스] 할로윈 데이 메이크업 준비? 이 유튜버들이면 준비 끝!
  • 이지원
  • 승인 2019.10.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
나름 멋지게 '조커'로 분장하고 친구들을 만나러 갔지만
제 앞에 조커만 60명이었습니다...

할로윈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벌써부터 유통업계는 할로윈을 주제로 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에는 잘 시도하지 못했던 과한 화장과 복장도 용서가 되는 할로윈! 이번 할로윈데이는 유독 특별하게 보내고 싶었지만, 어떤 콘셉트를 시도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주목해 보자.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분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신박한' 주제들로 영상을 선보여 드넓은 홍대 거리의 그 누구와도 겹치지 않을 유튜버들을 소개한다.

(사진=SEOULITE서울라이트의 '눈 내린 장미 뱀파이어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SEOULITE서울라이트

가히 할로윈 메이크업의 진수라고도 표현할 수 있는 유튜버다.

본래 채널에서 주로 올리는 영상 역시 일반 뷰티 영상과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 준다. 여기저기 찢어져 있기도 하며, 뭔가에 박혀 있기도 한 상처분장을 주로 다뤘던 그들은 할로윈 메이크업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제대로 된 할로윈 메이크업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단연 서울라이트의 영상들을 추천한다.

(사진=RISABAE의 '조커부터 외계인까지 5단 변신' 영상에서 캡처)
(사진=RISABAE의 '조커부터 외계인까지 5단 변신' 영상에서 캡처)

RISABAE

메이크업만으로 다양한 연예인들의 얼굴을 흉내내며 '천의 얼굴' 혹은 '신의 손'이라 불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는 매번 할로윈을 맞이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곤 한다.

유령신부부터 할리퀸, 악마, 좀비, 이토준지의 토미에 등 다양한 할로윈 메이크업을 선보인 그녀는 최근 조커부터 외계인까지 5단변신을 거치는 할로윈 메이크업 영상을 게시하기도 했다.

어떤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신의 손인 이사배 채널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LeoJ Makeup의 '할로윈 호러 드랙퀸 #1 .이집트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사진=LeoJ Makeup의 '할로윈 호러 드랙퀸 #1 .이집트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LeoJ Makeup

레오제이 메이크업은 평소에 볼 수 있던 할로윈 메이크업을 높은 퀄리티로 선사할 뿐만 아니라, '드랙퀸'을 접목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차별화를 더했다.

썸네일만으로도 섬뜩한 그의 영상은 마치 공포영화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준다.

평소에 드랙 메이크업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이들이라면 이번 할로윈을 통해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할로윈 앨리스 토끼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사진=곽토리 kwak tori의 '할로윈 앨리스 토끼 메이크업' 영상에서 캡처)

곽토리 kwak tori

할로윈 메이크업은 무조건 무서워야만 하냐고? 꼭 그럴 필요 없다.

특별한 날에도 사랑스러움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는 '곽토리'의 영상을 추천한다.

평소에도 연보라색과 분홍색 등의 색조를 선호하는 곽토리는 할로윈에 더더욱 과하지만, 조화롭게 색조를 활용해 할로윈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앨리스나 토끼 등 사랑스러운 주제를 다루지만 할로윈의 무드에 맞춰 조금 더 창백하게, 혹은 평소에 풀지 못했던 반짝반짝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욕망을 가득 충족해 주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선보이곤 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