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한경골프박람회' 및 '한국골프용품전' 참가…골프버디제품 호평
골프존데카, '한경골프박람회' 및 '한국골프용품전' 참가…골프버디제품 호평
  • 변은영
  • 승인 2019.11.0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

 

골프존의 거리측정기 제조회사 골프존데카가 국내 유수의 골프박람회에 참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골프존데카의 한국 파트너사인 코비스스포츠는 지난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세텍(SETEC)에서 열린 '2019 한경골프박람회'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2019 한국골프용품전'에 참여해 골프버디 제품을 선보였다.

골프존데카는 각 박람회에서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 및 제품 시연회를 진행했으며, 박람회 기간 중 최대 1만 5000여명의 골퍼들이 골프버디 부스를 찾았다.

특히 프리미엄 골프 워치 '골프버디 aim W10'의 인기가 뜨거웠다. 워치형 특유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작동법은 물론 또렷한 현장감을 더한 코스 뷰와 듀얼 아크 거리, 그린 언듈레이션 정보 등 다채로운 골프 기능을 제공해 호평을 모았다. 

우수한 성능과 실속 있는 가격을 자랑하는 레이저형 거리측정기의 인기도 높았다. aim L10V의 경우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중에서는 세계 최초로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기능으로 주목을 모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94×65×34㎜ (155g)의 아담한 사이즈와 우수한 휴대성 및 그립감으로 높은 호응을 모았다.

GB LASER1S는 고가의 제품에서 제공하는 '6배율 대물렌즈'나 골프장의 고저차(슬로프)를 고려해 추천 거리를 알려주는 '고저차 기능', 거리 측정 시 목표물을 찾으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졸트기능' 등의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절반에 가까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박람회 기간 중 하루 평균 100여 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