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순위] 내 손 안에서 즐기는 짜릿함!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이 1위? -11월-
[모바일 게임 순위] 내 손 안에서 즐기는 짜릿함!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이 1위? -11월-
  • 이예리
  • 승인 2019.11.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손 안에서 즐기는 짜릿함!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이 1위?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심심한 혼족들은 어서와!

1인가구의 삶은 자유롭고도 외롭기 마련이다. 유독 무료한 오늘, 내 심심함을 달래 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없을까?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 무엇인지부터 알아보자.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에 랭크돼 있는, 심심할 때 즐기기 좋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TOP 5를 알아 보자.

※2019년 11월 1일 오후 1시 기준

Rescue Cut - Rope Puzzle

개발사: F.I.L Games/ 평점: 2.8점/ 리뷰 총 참여자 수: 4418명

퍼즐을 즐기는 혼족이라면 조금 색다른 콘셉트에 도전해 보자. 

'Rescue Cut - Rope Puzzle'은 앱의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밧줄을 활용한 퍼즐 게임이다.

밧줄에 묶인 채 매달려 있는 남자를 구하고, 무사히 방 밖으로 탈출시켜 보자. 곰과 각종 위험에서부터 그를 구해내 탈출하면, 미션 성공!
 

Brain Out – 가장 어색한 게임

개발사: Focus apps/ 평점: 4.7점/ 리뷰 총 참여자 수: 6만 8836명

상상도 하지 못했던, 상식을 따르지 않는 플레이 방식으로 즐겁게 퍼즐을 풀어 보자.

가발을 쓴 사람의 가발을 벗긴 후 머리카락의 개수를 세는 등 합리적인 반칙을 사용해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다.

창의력 넘치는 퍼즐 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Brain Out'이 지난 달 3위에 이어 이번 달 게임 순위 2위!
 

Icing On The Cake

개발사: Lion Studios/ 평점: 3.5점/ 리뷰 총 참여자 수: 3만 1164명

요리 유튜버들의 영상에서 종종 찾아볼 수 있는 케이크 아이싱, 멋들어지게 생크림을 케이크에 바르는 유튜버들에 나도 한 번쯤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다면 주목하자.

주어지는 케이크의 모양을 유심히 살피고, 해당 모양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높은 별점을 획득해 보자.

자신 있다면 케이크가 돌아가는 속도를 조금 더 빠르게 조절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시간 때우기에 금상첨화인 'Icing On The Cake'가 이번 달 게임 순위 3위!
 

완미세계

개발사: Perfect World Games/ 평점: 4.2점/ 리뷰 총 참여자 수: 5552명

2007년 즐겼던 추억의 MMORPG '완미세계'를 이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영화 같은 그래픽과 화질, 6만㎢에 달하는 거대한 세계에서 마음껏 전투를 즐겨 보자.

인족과 천족, 요족과 함께 완미 대륙에서 완미세계의 12년 역사를 다시 한 번 느끼고, 클라이언트 게임만의 비행 시스템을 사용해 드넓은 하늘을 날아 육해공을 아우르며 전투해 보자.

심해에 위치한 수중 던전에서 싸우거나, 다인용 던전에서 다양한 직업의 유저들과 함께 힘을 합쳐 보스를 어느새 무찌르면 완미세계의 영웅이 되어 있을 것이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개발사: Tencent Games/ 평점: 4.4점/ 리뷰 총 참여자 수: 4만 8279명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지도와 무기, 캐릭터까지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이는 완벽한 모바일용 1인칭 액션 슈팅 게임을 즐겨 보자.

멀티 플레이 대결을 통해 짜릿한 긴장감과 몰입감을 이제 스마트폰으로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뛰어난 몰입으로 전장에 참여한 듯한 '콜 오브 듀티'가 저번 달 2위에 이어 이번 달 5위!

 

(자료=구글플레이스토어)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