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라비오뜨·클리오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라비오뜨·클리오 外
  • 이예리
  • 승인 2019.11.2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정 케어의 첫 단계 제품으로 외부 환경 등에 의해 민감해지는 피부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비오뜨,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성료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된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스킨케어색조·향수·헤어·네일 등 뷰티업계 전반의 아이템을 다루며 이탈리아 볼로냐 및 미국 라스베이거스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다.

라비오뜨는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와인 라인의 신제품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을 메인으로 선보여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은 온라인 선런칭 특가 이벤트 준비 수량 완판은 물론 뷰티 커뮤니티 '글로우픽' 10월 신제품 약 95개 제품 중 3위를 기록하며 출시와 동시에 SNS 채널을 통해 문의가 쇄도했던 제품이다.

 

MCM, 겨울 여행의 자유로움 담은 '페스티브 플라이트' 캠페인 공개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미국, 독일 등 해외 언론을 통해 겨울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월 20일 밝혔다.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MCM이 올해는 '페스티브 플라이트(Festive Flight)'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은 Z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테너 리즈(Tanner Reese)·바네사 홍(Vanessa Hong)·사미 미로(Sami Miro)가 미국 존 F. 케네디(JFK) 국제공항에서 MCM 항공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연출했다.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파티 속에서 MCM 제품을 착용한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어우러져 무한한 하늘에서 펼쳐지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영화제작자 바실 파우치에(Basil Fauchier)가 맡았으며 포토그래퍼는 로버트 쿨리섹(Robert Kulisek), 루크 애비(Luke Abbey)가 참여했다. 이들은 여행에 대한 MCM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비행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클리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70% 파격 할인 진행

㈜클리오의 프랙티컬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오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블랙 프라이데이 클클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클리오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은 11월 21일에 카카오톡 친구 전용 링크를 통해 클리오 가을 신제품인 핑크광채 크림쿠션·더마토리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힐링버드 울트라프로틴 노워시앰플트리트먼트 등의 제품을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 전용 쿠폰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 전용 네이버 실시간 검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21일 오전 10시에 네이버 모바일에서 '클럽클리오 블프 쿠폰'을 검색할 경우 최대 55%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기존 할인품목에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Dream Bubble)'을 한정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를 오로라 빛깔로 표현해 신비롭고 따뜻한 무드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라네즈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비롯해 '크림 스킨'·'립 슬리핑 마스크'·'슬리핑 마스크' 등 라네즈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크림 스킨'·'립 슬리핑 마스크'·'슬리핑 마스크'를 소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크림 스킨 소용량 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5개의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3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했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인 슬리핑 마스크 3종을 포함했다.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이 11월 25일 공식 출시된다. 2019 트렌드 블루를 스틸라의 무드로 재해석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5종 모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예정이다.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는 '블루 벨벳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벨벳 음영·듀오 크롬 글리터·메탈릭 글리터 6가지 컬러 조합으로 다채롭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홀리데이 스페셜 한정 글리터인 샴페인 골드·플럼·피치 컬러 구성의 '더 하이스트 글리터 섀도우 3pcs 세트' 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스틸라 공식 온라인몰·백화점·면세점·부츠·시코르·눙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