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추운 날씨 뼛속까지 녹여주는 국내 따뜻한 힐링 온천 여행
[혼족들 어서와!] 추운 날씨 뼛속까지 녹여주는 국내 따뜻한 힐링 온천 여행
  • 홍원희
  • 승인 2019.11.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뼛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힐링여행지를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강화 석모도 미네랄 온천

바다를 바라보면서 온천을 즐기면 얼마나 낭만적일까? 인위적인 정수 작업을 거치지 않고 매일 원수를 사용해 피부에도 좋다.

(지역: 인천광역시 강화군)

수안보 파크호텔

충주에 위치한 호텔로 많은 객실과 다양한 시절이 있지만 월악산 정상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즐거움이다.

(지역: 충청북도 충주시)

파라다이스 도고 스파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으로 깔끔하고 넓은 시설로 가족여행으로 오기에 안성맞춤이다.

(지역: 충청남도 아산시)

유성 온천공원

조선시대부터 우리나라의 유명한 온천지역으로 몸을 담그는 게 아니라 족욕을 하는 곳이라 사람들이 많지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지역: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리산 온천랜드

동양 최대 규모인 4천여 평의 크기를 자랑하며 100%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를 사용 혈액순환과 성인병 예방도 할 수 있다.

(지역: 전라남도 구례군)

산방산 탄산온천

제주도 최초의 대중 온천으로 높은 탄이 함유되어 있는 탄산온천수로 들어갔다 나오면 확실히 몸이 개운해지는 걸 느낀다.

(지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복골온천

집에 반려동물이 있는 사람들 모여라! 반려동물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온천으로 놀이시설까지 마련되어 있다.

(지역: 강원도 양양군)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한국관광공사, 각사 공식 홈페이지 / 자료=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