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나도... 차 멀미하는데... 내 마음 좀 알아줘” 댕댕이 휴게소 들어봤어?
[혼족들 어서와!] “나도... 차 멀미하는데... 내 마음 좀 알아줘” 댕댕이 휴게소 들어봤어?
  • 홍원희
  • 승인 2019.11.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시간 운전 사람만 힘든 게 아니다? 멀미로 고생하는 우리 반려견들을 위한 댕댕이 놀이터가 있는 휴게소를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달려라 KoKo

국내 최초 교육을 테마로 한 체험학습장으로 드넓은 자연에서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고 시설이 아주 다양해 오랜 시간 있기 좋다.

(휴게소: 덕평자연휴게소)

멍멍파크

넓지는 않지만 깔끔한 잔디와 놀 거리가 잘 가추어져 있어 반려견도 반려인도 여유롭게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휴게소: 죽암휴게소)

애견 놀이터

장시간 차 안에서 지내느라 맘 편히 배변 처리도 못했을 우리 반려견들이 맘 편히 배변활동을 하고 소화까지 시킬 수 있는 일석이조 놀이터다.

(휴게소: 서산휴게소)

반려견 놀이터

오랜 시간보다는 가볍게 산책을 하듯이 뛰어놀고 위생봉투와 배변봉투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준비를 못 했어도 괜찮다.

(휴게소: 충주휴게소)

펫 테마파크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고 운동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으로 개장과 동시에 많은 반려인들에게 화제가 되었다.

(휴게소: 오수휴게소)

폴짝

이름처럼 반려견들이 활발하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많아 반려견이 혼자서도 잘 뛰어놀 수 있게 만들어졌다.

(휴게소: 진주휴게소)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휴게소 공식 홈페이지, 뉴시스, 국토교통부/ 자료= 대한민국 정책 브리핑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