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LG생활건강·제이준코스메틱·더마토리·다비네스 外
토니모리·LG생활건강·제이준코스메틱·더마토리·다비네스 外
  • 임은주
  • 승인 2019.11.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

LG생활건강, fmgt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X 펭수’ 콜라보 영상

LG생활건강이 EBS 펭귄 캐릭터 ‘펭수’와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27일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펭수가 네이처컬렉션 매장에 방문해 뷰티 컨설턴트 교육을 받고, 직접 fmgt의 베스트셀러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판매에 나서는 직업 체험기가 담겼다.

펭수는 기본적인 인사부터 제품 추천 등의 접객 멘트를 배우며 뷰티 컨설턴트로 변신했으며, 고객 유도 및 제품 판매를 이어나갔다. 좌충우돌의 에피소드에서 직업 체험과 큰 웃음을 담은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fmgt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 K뷰티 전도사 역할 ‘톡톡’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중국·미국·러시아·베트남 등 세계 각국에서 모인 ‘글로벌 홍보단’ 28명 전원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치고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은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이자 K뷰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코덕(코스메틱 마니아)으로 구성된 브랜드 서포터즈다.

글로벌 홍보단은 서포터즈는 8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홍보대사로 활약해왔다.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신제품, 베스트 제품 등을 각국의 언어로 소개하며 K뷰티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했다.

토니모리는 참가자들이 브랜드의 VIP로서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토니모리가 진행하는 스킨케어 화보 촬영에 참여해 뷰티 모델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고,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론칭 파티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는 등 특별한 혜택도 지원했다. 5명의 활동 우수자에게는 활동 수료 후 ‘해외 왕복 항공권’을 포상했다.

ⓒ닥터시드
ⓒ닥터시드

닥터시드, 론칭 2주년 기념 최대 60% 할인 진행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베이직 헤어 케어 세트를 포함해, 두피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문제성 두피 더블 케어 세트, 겨울철 건조한 바디 케어를 위한 촉촉 바디 보습 케어 세트, 헤어&바디 종합적으로 케어가 가능한 온 가족 홈케어 세트까지 다양한 세트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4만 원 이상 구매 시 25% 즉시 할인이 가능한 고객 감사 쿠폰도 함께 증정돼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닥터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 회원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미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더샘
ⓒ더샘

더샘, '스튜디오' 라인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세련되고 정교한 메이크업룩을 구현할 수 있는 '스튜디오' 라인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중요시하는 ‘컬러’, ‘제형’, ‘톤’에 포커싱 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은 파운데이션부터 마스카라, 립스틱, 틴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윤기 커버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촉촉한 보습과 오랜 시간 밀착 커버 효과로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는 번짐없이 바를수록 살아나는 컬링과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완성할 수 있는 파워래스팅 효과의 제품이다. ‘스튜디오 데일리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이지워셔블 마스카라다.

이외에도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비네스
ⓒ다비네스

다비네스 ‘에너자이징’, 겨울철 탈모 걱정 덜어줄 홈 케어 아이템

겨울철 낮은 온도와 건조한 날씨로 탈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탈모 환자가 매년 증가하며,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탈모 방지 홈케어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모근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두피 케어 제품, 다비네스 ‘에너자이징'은 두피에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모유두에 영양을 공급하는 탈모 예방 라인이다.주 성분인 커피 카페인은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모발 밀도를 개선하여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단단하게 만든다.

다비네스 에너자이징 라인은 샴푸와 두피 젤, 영양 앰플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샴푸는 두피 개선으로 건강한 두피와 힘있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젤은 두피에 비타민을 공급해 두피 컨디션을 회복하고 탈모를 예방한다. 영양 앰플은 각각 단단한 모발 형성과 계절성 및 스트레스성 두피 문제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 프리미엄 모발·두피 영양제 ‘케라부스터’는 비오틴, 비타민C, 판토텐산, 아연, 비타민B1 등 5가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돕는다. 하루 2번, 2정씩 섭취하면 된다. 탈모치료기기 ‘헤어빔 에어’는 미국 NASA에서 식물 성장 실험을 위해 개발한 저출력 레이저 요법을 사용해 모세혈관의 혈류량이 원활하도록 도와 모근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한다.

ⓒ더마토리
ⓒ더마토리

더마토리,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한 '프로 앰플'라인 런칭

예민한 피부 고민에 ‘눈치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한 신제품 ‘프로 앰플 세트’ 3종을 12월 1일(일) 런칭한다.

더마토리 프로 라인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물광·탄력·미백 앰플의 3종으로, 각각 히알루론 큐브 2ea와 함께 세트 구성된다.

‘프로 히알샷 물광 앰플’은 피부 5mm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해 사용 후 2주 뒤까지 반짝이는 물광 피부결을 선사하며, ‘프로 콜라겐샷 탄력 앰플’은 주름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푸석하고 힘 없는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준다.

더마토리는 신제품 프로 라인 출시를 기념해 ‘프로 히알샷 물광 앰플 기획세트’와 ‘프로 콜라겐샷 탄력 앰플 기획세트’를 오는 12월 2일(월)부터 12월 8일(일)까지 총 7일간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40% 가까이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알에프텍과 MOU 체결

화장품 전문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히알루론산(HA) 원료를 기반한 기능성 화장품 개발에 돌입하며 ‘코스메슈티컬’ 신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알에프텍과 HA 원료 기반 기능성 화장품 공동 개발 및 국내외 공급 확대 추진과 관련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의학적 기능성을 앞세운 코스메슈티컬 신제품 출시로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시장 경쟁력 확대가 기대된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제이준코스메틱은 알에프텍으로부터 HA 원재료와 관련 기술을 지원 받아 기능성 화장품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HA 화장품 개발이 완료 되면 국내외 총판, 홈쇼핑,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출시할 전망이며, 마케팅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항노화가 뷰티업계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히알루론산은 미용,건강 분야에서 빠질 수 없는 주요 원료로 주목 받고 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