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세빛섬 빛축제·빈폴골프·11번가 개포동 쌀국수 外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세빛섬 빛축제·빈폴골프·11번가 개포동 쌀국수 外
  • 이예리
  • 승인 2019.11.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2019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판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19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오는 12월 2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정수량 선보이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수령은 12월 20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을 2장씩 지급한다. 또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예약한 고객에게 케이크 수령 시, 크리스마스 파티 팩과 베이리스타 캔들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홀케이크는 설향 딸기가 듬뿍 올라간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트리 모양의 바움쿠헨 안에 바닐라빈을 넣은 슈크림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슈크림 바움쿠헨', 초콜릿 시트에 버터 크림치즈를 샌드한 '브쉬 드 노엘',  케이크 사이에 두 가지 크림을 체커 판 모양처럼 샌드한 '화이트 딸기 체커스 케이크’,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총 5종이다.

한강 세빛섬 일루미네이션 빛축제’에 놀러오세요!

세빛섬이 12월 1일부터 '제2회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를 개최한다.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축제'는 내년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6시부터자정까지 반포대교 남단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축제의 주제는 <VIVID DREAM- Come true>로 금색, 은색의 빛 조형물을 통해 생생한 빛처럼 관객들의 꿈이 생생히 실현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반포한강공원과 세빛섬을 연결하는 다리와 세빛섬 내부에 시그니처 조형물인 부엉이를 비롯 우왕좌왕터널 ▲천사의유레카 ▲첫사랑의날개 ▲토닥토닥파랑새 ▲하루4cm나무 ▲심쿵LOVE해 등 다양한 포토존을 준비했다.

미세먼지∙한파 피해 즐기는 실내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눈길

한파와 미세먼지로 영유아 등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놀이공간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교육적 흥미 유발과 신체활동 증진으로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딘콘텐츠가 개발한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는 전국 판매량 30%의 점유율로 상승세에 있다. 서울 및 전국 구립 및 직장 어린이집, 키즈카페에 설치, 운영돼 영유아의 건강하고 안전한 돌봄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뉴딘콘텐츠의 제품 ‘피치매직볼(볼풀)’, ‘스케치월드(스케치)’, ‘매직라이드(미끄럼틀)’ 등은 영유아의 교육적 흥미 유발 및신체활동을 돕기 위한 텍스트, 그래픽, 영상 등 다양한콘텐츠를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스템의 동작 인식기능 센서 등으로 영유아의 손동작 및 움직임에 실시간 반응하도록 했으며, 스크린 내 콘텐츠와 영유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실내에서도 안전한 놀이활동을 즐길 수 있다. 향후 놀이 및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키즈 콘텐츠 시장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

빈폴골프, 박성현 프로 팬미팅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고객들이 함께 하는 따뜻한 소통의 자리를 위해 박성현 프로와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1층 교육장에서 29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빈폴골프는 올 한해 빈폴골프를 가장 응원하고 사랑해준 VIP 고객 100명을 초청했다.

박성현 프로는 팬들과 함께 사인회는 물론, LPGA 투어 에피소드 중심의 토크 콘서트, 빈폴골프의 모자·볼케이스 등 럭키 드로우, 기념 촬영을 진행한다.

빈폴골프는 박성현 프로와의 협업을 통해 기능성 퍼포먼스 라인 ‘NDL(남달라) 라인’을 선보였다. 첨단 기능성 소재와 혁신적인 동체 패턴,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엑스 모션(X-Motion)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경량 다운 점퍼/베스트,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스윙 팬츠 등을 출시했다.

11번가, 개코와 오뚜기의 '개포동 쌀국수' 출시

11번가는 올해 들어 100번째 단독상품인 '11번가-오뚜기-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콜라보 상품 '개포동 쌀국수'를 출시한다.

'개포동 쌀국수'는 '개코의 포(Pho) 동네 한바퀴'의 줄임말로, 쌀국수 마니아로 잘 알려진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컵 용기에 담겨 있어 뜨거운 물만 부어 먹으면 된다.

론칭 기념으로 오는 12월 2일 11번가에서 '개포동 쌀국수(86.2g x 6개)' 판매를 시작하고 1000개 한정판 사은품으로 개포동 젓가락과 곤누들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올해 들어 ‘딜(deal)팀’을 앞세워 단순 가격할인이 아닌 젊은 고객들이 선호할만한 톡톡 튀는 차별화상품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대형제조사, 유통채널과의 제휴를 통한 단독 한정기획, 신제품 단독 선론칭부터 최근 떠오르는 중소업체,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한 11번가 독점 입점 등 타사에서는 볼 수 없는 11번가만의 ‘딜’을 늘리고 있다. 1월부터 현재까지 100개에 달한다.

별마당도서관, 대형 서가 담은 한정판 다이어리 출시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도서관이 다가오는 2020년을 맞아 특별한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2020년 별마당도서관 다이어리'는 별마당도서관의 상징인 높이 13m의 대형 서가를 드로잉해 장식한 표지가 특징이다.커버 컬러는 그레이, 브라운, 레드 3종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별마당 도서관에서 전시 중인 대형 골드 트리와 북극곰 조형물로 꾸며진 작품인 ‘꿈의 여정’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영풍문고 10% 할인권이 함께 포함돼 활용도를 높였다.

'2020년 별마당도서관 다이어리’는 총 600부 한정 판매되며,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입점된 이마트24, 영풍문고, 자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페스티브 스파 프로모션 2종 론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맞이해 도심 속 힐링을 위한 '윈터 원더랜드' 및 '로맨스 인 프로방스' 스파 트리트먼트 2종을 오는 12월 1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윈터 원더랜드'는 페이셜 케어(30분) 및 릴렉싱 바디 케어(60분) 구성으로 총 90분 동안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심신의 안정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로맨스 인 프로방스'는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두 사람이 함께 스페셜 케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윈터 원더랜드'와 동일한 구성이다.

'윈터 원더랜드' 이용 고객에게는 JW 메리어트 시그니처 캔들 1개, 이모르뗄 프레셔스 풀-라인업 5종 샘플 1개와 함께 록시땅 벨벳 파우치를 증정한다. '로맨스 인 프로방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 샹동 로제 임피리얼(200ml) 2병이 증정한다.

위메프,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서울 2차 티켓 선 오픈 판매

위메프가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서울 공연 2차 티켓을 12월 3일 자정부터 선 오픈 판매한다.

이번 서울공연 2차 티켓 예매 일정은 내년 4월 1일부터 19일까지이다. 이 중 4월 9일 오후 7시 30분, 4월 15일 오후 7시 공연 회차의 전 석은 위메프 단독 판매 상품으로 위메프 공연티켓에서만 판매된다.

내달 13일까지 BC카드로 예매한 고객은 ‘조기 예매 이벤트’로 VIP석 5%, R·S·A·B석 10% 할인 받는다. 5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등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켓 구매 후 기대평 작성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