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OST만 들어도 가슴 설레게 만드는 영화 해리포터 씨네샵 굿즈
[혼족들 어서와!] OST만 들어도 가슴 설레게 만드는 영화 해리포터 씨네샵 굿즈
  • 홍원희
  • 승인 2019.12.0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른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씨네샵 '해리포터' 굿즐들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여권케이스

해리포터 팬들이라면 보자마자 알 수 있는 로고들로 만든 여권케이스는 두 가지 종류라 그날 기분에 따라 선택해서 쓸 수 있다.

엽서&포토컬렉션

영화의 주옥같은 장면들이 들어가 있는 엽서와 포토 컬렉션으로 편지를 써주거나 다이어리 꾸미기 방을 꾸밀 때 사용해도 아주 좋은 굿즈이다.

해리포터 키링

총 3가지 컨셉을 가진 키링들은 해리포터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만한 비주얼로 소장욕 활활 타오르는 굿즈이기도 하다.

해리포터 테코 스티커

뉴트로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의 데코 스티커로 다이어리나 핸드폰 케이스 뒷면에 붙여 자신에 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다.

해리포터 젤펜 & 볼펜

각 기숙사별 테마를 가진 모나미 콜라보 볼펜과 영화의 주인공들의 캐릭터가 볼펜에 붙어있는 젤펜까지 만날 수 있다.

2020년 달력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 지금부터 2020년 달력 준비해야 한다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굿즈로 빈티지한 감성이 매력적이다.

뱃지&마그넷

해리포터 영화에 등장해 해리포터 팬이라면 모를리 없는 소품들을 뱃지와 마그넷으로 제작해 일상 여기저기에 꾸밀 수 있는 굿즈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네이버영화 스틸컷, 씨네샵 공식 홈페이지,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 씨네샵 공식 홈페이지,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