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디저트 뭐 없나? 던킨도너츠 12월 도넛들
[혼족들 어서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디저트 뭐 없나? 던킨도너츠 12월 도넛들
  • 홍원희
  • 승인 2019.12.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에 디저트가 빠질 수 없지!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풍기는 '던킨도너츠' 12월 도넛들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윈터 후로스티드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산타가 생각나는 빨간색 코팅과 함께 눈처럼 하얀 흰색 스프링클이 뿌려져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겨울엔 민트 초코

민초단들 모여! 부드러운 초코맛 도넛 위에 상쾌한 민트 코팅 여기서 끝나면 아쉽다! 동글동글 귀여운 초코칩까지 올라가있다.

첫눈엔 레드벨벳

이름처럼 마치 레드벨벳 도넛 위에 눈이 쌓인듯한 비주얼과 동글동글 부드러운 눈송이를 닮은 마시멜로까지 달달함의 끝판왕이다.

서프라이즈 선물

붉은 리본 모양의 초콜릿이 올라가 진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같은 비주얼의 도넛으로 한 입 먹으면 선물처럼 놀라운 필링이 들어있다.

윈터 리스 츄이스티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도넛으로 이 도넛 하나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겨 가장 크리스마스 느낌이 강한 도넛이다.

귀없지 루돌프

땡글땡글 빨간 코가 매력적인 루돌프 안에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필링이 잔뜩 들어있어 자꾸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이다.

콧대높은 눈사람

하얀 눈송이로 뒤덮인 거 같은 얼굴 위에 오똑하게 솟은 코가 매력적은 눈사람 도넛으로 달달한 바바리안 크림이 잔뜩 들어있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던킨도너츠 공식 홈페이지/ 자료= 던킨도너츠 공식 홈페이지 도넛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