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한미약품·닥터지·랄라블라 外
[뷰티 단신] 한미약품·닥터지·랄라블라 外
  • 변은영
  • 승인 2019.12.1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 온 가족이 사용하는 '프레쉬 핸드워시' 출시

한미약품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손 세정제 '한미 프레쉬핸드워시'를 출시했다. 한미 프레쉬핸드워시는피부임상시험을 통해식중독이나 호흡기 감염 등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에 대해 각각 97.7% 및 87.3% 항균력을 인증받았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레몬 추출물·라임 추출물 등 10가지 이상의 식물 추출물과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세정 후에도 보습 효과가 유지된다.

약산성(pH 4.4~5.4) 성분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pH 밸런스를 유지해 남녀노소 건강한 손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허브향의 대용량(300ml) 제품으로 오래 쓸 수 있으며, 프리미엄 미세 펌프가 장착돼 있어 한번만 펌핑해도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크리스마스 한정 선물패키지 출시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자사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네모팬티X편해브라 한정 선물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0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는 해당 패키지는 슬림9의 인기상품인 네모팬티(3P)와 편해브라(1P)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금액에서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여성 속옷이 오로지 아름다움에만 집중하여 불편함을 당연하게 여겼다면, 네모팬티와 편해브라는 아름다움은 물론 편안함까지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다.

'5無 원칙'을 내세운 편해브라는 와이어·후크·장식·봉제·어깨끈과 같이 불필요한 요소를 생략해 착용 시 느끼는 불편함을 덜었다. 또한 스포츠 의류에 많이 쓰이는 기능성 소재인 SHELRON 원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남성들을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 및 수딩 스틱' 2종을 출시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펌핑 한번으로 기초 스킨 단계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톤을 깨끗하고 균일하게 관리해주며, 유분기 없는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수딩 스틱은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남성 피부를 간편하게 잠재울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는 물론 수분 에센스가 39%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슈레피,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런칭 기념해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팬미팅 성료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는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런칭을 기념해 해당 제품 뮤즈로 활동 중인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의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레오제이는 지난 12월 7일 삼성동에 위치한 한 쿠킹 클래스 체험 공간에서 색다른 콘셉트의 팬미팅을 개최했다. '레오 키친(LEO KITCHEN)'을 타이틀로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의 모티브인 깻잎을 메인으로 하여 쿠킹클래스와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팬들이 평소 레오제이에게 궁금했던 내용을 질문하고 대답하는 Q&A 코너가 진행됐다. 레오제이는 센스와 재치가 넘치는 솔직한 답변으로 입담을 뽐내며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질문을 빙자한 팬들의 소원도 쿨하게 들어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원모먼트, 기프트 주얼리 브랜드 'a ce moment' 런칭

원모먼트가 기프트 주얼리 브랜드 '아쎄모먼트(a ce moment)'를 런칭했다고 12월 13일 밝혔다. 원모먼트는 '아름다운 당신에게 - 아름다운 순간을 선물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 10월 봄담아의 류소미 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브랜드 개발을 진행했다.

사랑하는 연인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이란 의미를 담은 'a ce moment'는 2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로즈골드와 딥로즈를 키 컬러로 선정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무드를 연출했다.

브랜드 컬러를 차용한 두 가지 리본으로 만든 쇼핑백과 앙리 까르띠에 브레송의 '결정적순간'에 대한 글귀가 적힌 메세지 카드 등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주얼리 패키지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다비네스, 극손상 모발에 영양감 선사하는 '너리싱 라인' 리뉴얼 및 신제품 3종 출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너리싱 케라틴 부스터'·'너리싱 케라틴 씰러'로 구성된 리뉴얼 된 너리싱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다비네스 너리싱 라인은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여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제공하는 케라틴 복구 케어 라인이다. 포도에서 추출한 피토수티컬과 폴리페놀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두피와 모발의 노화를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100% 식물성 케라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극손상 모발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탄탄하고 바디감 있는 모발로 만든다.

새롭게 리뉴얼 된 너리싱 라인 전 제품에는 다비네스 독자 개발 성분인 '바이애시딕 본드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본 성분은 약해진 모발 섬유를 다시 연결하여 모발 끊어짐을 방지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 신제품 '앰플 랩핑 마스크' 3종 GS 홈쇼핑 론칭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신제품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을 오는 21일 오후 5시 40분 GS 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김지원 앰플'이라고 불리며, 201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100만개 이상 판매된 메디힐 인기 제품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의 성분과 시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보습과 영양에 특화된 '하이드라샷 앰플 랩핑 마스크' ▲모공과 탄력 케어에 특화된 '포어마이너샷 앰플 랩핑 마스크' ▲진정과 미백에 특화된 '엑셀토닝샷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 대비 3종 모두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에센스 유효성분 증발을 차단하는 앰플 랩핑 원단을 사용,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랄라블라, "1020 '완벽 커버' VS 3040 '꾸.안.꾸' 메이크업 선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가 최근 1년(2018년 12월~2019년 11월)간의 구매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연령대별 선호하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뚜렷하게 구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20세대는 매트하고 뽀송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나 파우더팩트를 선호했고 3040세대는 수분감이 높아 촉촉한 타입의 수분쿠션·컨실러·톤업크림 등을 구매하는 비중이 높았다.

1020세대 선호제품은 ▲1위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팩트 ▲2위 잉가(INGA) 타투 파운데이션 ▲3위 문샷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 3040세대 선호제품은 ▲1위 루나 롱래스팅 팁컨실러 ▲2위 루나 에센스 수분광팩트 ▲3위 클리오 누디즘 수분커버쿠션 순이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