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연말에 파티 계획 있으신가요? 서울에 가기 좋은 파티룸
[혼족들 어서와!] 연말에 파티 계획 있으신가요? 서울에 가기 좋은 파티룸
  • 홍원희
  • 승인 2019.12.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파티 평소랑은 다른 색다른 장소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데일리팝이 서울에 위치한 파티룸을 정리해 보았다.

 

마호가니 스튜디오

송년파티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 와인과 샴페인 스테이크 같은 음식을 먹어야 할 거 같다.

(위치: 송파구)

북아현동 부엌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유 주방으로 집에서 만들어 먹는 거보다 더 분위기도 좋아 친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위치: 서대문구)

슬로우 버드

따뜻한 느끼의 보헤미안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장소로 도란도란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고 바빴던 한 해를 마무리하기 좋은 장소이다.

(위치: 영등포구)

밍글

파티룸에 누워서 잘 공간도 있었으면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추천하는 곳으로 넓고 쾌적한 장소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올 수 있다.

(위치: 서대문구)

미아아지트

시끌벅적하고 게임이 가득한 파티룸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 맞춤인 장소로 다양한 오락기계와 화려한 조명이 파티 느낌 가득하다.

(위치: 강북구)

홍대 블랑

마치 친구네 집에 놀러 온 듯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매력적이고, 여러 지점이 있는데 놀 거리가 많은 홍대에서 연말 파티를 즐겨보자

(위치: 마포구)

스페이스앤

브라덜 샤워, 신년회 파티 장소로 소문난 곳으로 미리 부탁하면 기본 세팅과 파티 분위가 물씬 풍기는 풍선까지 추가할 수 있다.

(위치: 용산구)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파티룸 공식 홈페이지, 스페이스 클라우드/ 자료= 스페이스 클라우드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