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스타벅스·미스터피자·세븐일레븐 外
[식품 단신] 스타벅스·미스터피자·세븐일레븐 外
  • 변은영
  • 승인 2019.12.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반려묘용 주식 파우치 사료 출시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반려묘용 습식 파우치를 새롭게 선보이며, 건식부터 습식까지 반려묘 사료 라인을 모두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플랜의 첫 반려묘용 습식 사료로, 캔보다 깔끔하고 신선하게 급여할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

지난 120여 년간 프로플랜이 연구한 최적의 영양배합을 통해 반려묘 주식으로서의 영양구성을 모두 갖추고, 전 제품에 반려묘 소화흡수율 향상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인 '이눌린'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인공색소, 보존제, 당류는 첨가하지 않아 반려묘 건강에 더욱 신경 썼다.

제품은 ▲1세 이하 어린 고양이용 2종(살몬 키튼 그레이비·치킨 키튼 젤리) ▲1세 이상부터 7세 미만 성묘용 4종(치킨 어덜트·민감성 피모 치킨·민감성 소화 치킨·비뇨기 건강 치킨) ▲7세 이상 노령묘 1종(치킨 어덜트 7+), 총 7종으로 다양한 연령과 기능별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2020 플래너, 12월 31일까지 꼭 교환하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대표적인 연말 이벤트인 e-프리퀀시 적립을 통한 플래너 증정행사가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로 종료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 이벤트는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1권 또는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하는 형태로 이뤄지는 고객 사은 행사로 지난 10월 29일부터 약 2달간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

이벤트 마감일이 임박함에 따라 원활한 증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난 12월 23일 오후부터는 매장별 입고되어 있는 플래너와 펜세트 색상별 수량을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WELCOME 30th 50%' 사은행사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2020년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베스트셀러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WELCOME 30th 50%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1990년 1호점인 이대점 오픈 이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담백한 한국형 피자를 선보이며 국내 피자 시장의 부흥을 이끌었다. 

특히, 출시 두 달 만에 100만판 이상을 판매한 밀리언셀러인 '씨푸드아일랜드' 피자를 비롯해 2000년대를 풍미한 불세출의 히트작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피자 등을 선보이며 한국 대표 토종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30여년 간 프리미엄 피자 중 가장 인기 품목인 '쉬림프골드' 및 '하프앤하프' 피자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마련됐다. 12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쉬림프골드(L)+콜라' 또는 '하프앤하프(L) +콜라' 세트를 매장 방문 포장 시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세븐일레븐,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 출시 

편의점 인기간식 젤리와 케익이 만나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 탄생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커피젤리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을 선보였다고 12월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커피젤리컵케익'은 롯데푸드와 수제 케이크 전문브랜드인 '루시카토'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세븐카페 원두를 추출해 맛을 낸 커피젤리를 활용해 만들었다.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 먹을 수 있는 컵케이크 형태로 탱글한 젤리 식감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가 더해져 새로운 디저트 맛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6월 '뚱카롱(뚱뚱한 마카롱)'과 달콤한 '머랭'이 만난 '뚱머랭카롱', 만화 속 치즈케이크 비주얼인 '노오란치즈케익' 등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디저트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노오란치즈케익'은 출시 후 SNS에서 이슈몰이를 하며 현재 세븐일레븐 디저트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요기요, '크리스마스 주문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에서 지난 3년 간 크리스마스 시즌의 주문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양일간 모두 요기요를 이용해 음식을 주문한 소비자가 114%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특별한 날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기고 당일에는 편히 휴식을 취하며 보내고 싶은 '혼말족'이 눈에 띄게 늘면서, 연휴 기간이었던 양일 모두 배달앱을 이용해 맛있는 음식을 즐긴 소비자들이 몇 년 새 크게 늘어난 것이다. 

특히, 카페·디저트 메뉴가 다양화되면서 크리스마스 파티의 필수 메뉴인 케익도 배달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하는 비중이 전년 대비 394%로 눈에 띄게 늘었다. 실제로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국·탕류, 국수류 등의 해장 메뉴 주문 수도 전년 대비 7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