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이오페·LG생활건강·청호나이스뷰티 外
[뷰티 단신] 아이오페·LG생활건강·청호나이스뷰티 外
  • 변은영
  • 승인 2020.01.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자외선과 광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채우는 선크림,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을 1월,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편백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인 선크림이다. 

여기에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인 VD.booster·판테놀·펩타이드를 함유한 3 Barrier Complex™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파라벤·동물성 원료·색소·PEG 계면활성제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작극 마일드 9-FREE 포뮬러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프로폴리스와 세라마이드를 담은 처방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채워주는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을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은 CNP의 대표 라인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프로폴리스의 유효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진한 영양을 담은 프로폴리스 성분과 함께, 세라마이드 처방을 더해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부드럽고 흡수가 빠른 제형으로 편안하게 펴 바를 수 있어 특정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 데일리 크림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경자년 경사났네' 신년 맞이 최대 80% 할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새해 경자년을 맞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자년 경사났네' 특가전을 실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의 '경자년 경사났네' 이벤트는리더스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신년을 맞이해 최대 80%의 최다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6일부터 1월 10일까지 단 5일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지난 한해 사랑을 받았던 '카밍클리어', '아미노 H.A 모이스처', '더마티브' 라인 및 마스크팩 베스트 셀러 등 주요 인기 품목들을 포함한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품절이 예상되며 1월 10일 오후 6시까지 진행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 출시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가 스틱 타입 앰플인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1일 504시간 발효를 거쳐 우수한 항산화력을 인정 받은 카베엘라만의 그린커피콩™을 캡슐레이션하여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기 위한 캡슐화 제형 기술이 적용 됐으며 7종의 히알루론산이 포함됐으며 탄력 개선을 위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포함됐다.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21일의 사용만으로도 탄력 개선(겉탄력, 속탄력)효과를 확인 했으며 24시간 보습지속력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한 제품이다.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2020 헤어 트렌드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20 뉴 스타일' 7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2020 뉴 스타일' 7종은 실리콘 무첨가1로 두피와 모발에도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의 호호바 오일 에센스 케어로 모발을 보호하고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 B32와 프로비타민 B52가 추가돼 모발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라인은 ▲하루종일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효과의 헤어 스타일링 픽서 '스타일 피니싱 스프레이' ▲가벼운 텍스쳐로 모발에 반짝이는 광택 효과를 선사하는 탑코트 헤어 미스트 '스타일 샤인 미스트' 등 7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