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퍼센트(Heart Percent), 매트립스틱 이후 립틴트 라인 ‘도트 온 무드 벨벳’ 8종 출시
하트퍼센트(Heart Percent), 매트립스틱 이후 립틴트 라인 ‘도트 온 무드 벨벳’ 8종 출시
  • 이예리
  • 승인 2020.01.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트 온 무드 벨벳 립틴트
도트 온 무드 벨벳 립틴트

메이크업 브랜드 하트퍼센트(Heart Percent)가 매트립스틱 라인 도트 온 무드 벨벳(Dote on Mood Matte) 8종에 이어 립틴트 라인 도트 온 무드 벨벳(Dote on Mood Velvet) 8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트퍼센트 관계자는 메이크업에 있어 가장 어울리는 선택은 가장 ‘나’다운 그날의 무드를 꺼내는 것이고 각각의 독립적인 ‘나’다움들이 만나 취향의 동질성으로 Tribe(부족)을 이루고 영감을 교환하는 것이라는 취지를 담은 이번 '도트 온 무드 벨벳'은 기획부터 제조까지 최대한 하트퍼센트스러움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먼저 출시한 도트 온 무드 마뜨와 마찬가지로 촘촘한 MLBB컬러 8종을 활용해 컬처의 섬세한 차이가 주는 다른 분위기 연출을 제안한다.

더불어 모이스처 오일을 흡유하고 있는 정원형 파우더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오일을 조금씩 분출하여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하고 각질부각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이스처 젤 복합물이 지속력에 도움을 주고 코팅 기능을 하는 발수코팅 폴리머가 고정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있어서도 하트퍼센트만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기 위해 빈티지 핑크용기와 딥그린 패키지를 활용했다.

하트퍼센트 브랜드 디렉터는 "한사람이 꺼낼 수 있는 분위기는 마치 다이아몬드의 패싯(단면)과 닮아있어서 다양함을 가지고 있다. 조금의 빛에도 수많은 빛깔을 내는 Facets(패싯)처럼 하트퍼센트의 컬러가 가장 자신다운 그날의 Mood Facet(무드패싯)을 꺼낼 수 있도록 그만큼의 영감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트퍼센트는 온라인몰 신규 가입자들에게 5000원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와 도트 온 무드 마뜨리미티드 에디션 대해 최대 15% 할인과 쇼핑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