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동원몰·스타벅스·bhc치킨 外
[식품 단신] 동원몰·스타벅스·bhc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20.01.1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레트로 바비와 함께하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5 론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엄선해 준비한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뷔페의 시즌 5를 2020년 5월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5년을 시작으로 매해 SNS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바비의 헤리티지를 더한 콘셉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메뉴 구성과 디테일을 선보인다.

이번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에서 선보이는 대표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가장 사랑받는 페이스트리 메뉴인 딸기 밀푀유 ▲향긋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딸기 파나코타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콤포트 등 약 30여 가지로 구성된다.

 

카페 드롭탑, '925 열정 UCC 콘테스트' 네티즌 심사 진행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오는 1월 23일까지 '925 열정 UCC 콘테스트'의 네티즌 심사를 진행한다. '925 열정 UCC 콘테스트'는 스페셜티 '925 블렌드'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이 직접 만든 영상을 통해 열정을 나누며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진행됐다. 

지난 12월 1일부터 1월 5일까지 총 1000만원 이상의 상금을 걸고 925 블렌드와 관련한 열정 또는 드롭탑 매장이나 제품과 관련된 자유로운 영상을 응모 받은 결과, 약 한 달간 200여 편 이상의 작품들이 출품되며 성황리에 신청이 마감됐다.

드롭탑은 1차 내부심사에서 총 22편의 우수 작품을 선정했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과 영상을 나누고 그 의견을 수렴하고자 네티즌 심사를 반영해 최종작을 결정하기로 했다. 최종 수상작은 네티즌 심사 점수와 내부 심사 점수를 합산해 오는 1월 30일에 발표된다.

 

'스팸' 올해도 가공식품 선물세트 1위 자리 지킨다

CJ제일제당이 올해도 '스팸'을 앞세워 가공식품 선물세트 1위 자리를 지키며 트렌드를 선도한다. '스팸'은 15년 연속 캔햄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실제 1987년 스팸 출시 당시 70억 원이었던 매출액은 작년 4200억 원으로 60배 가량 성장했다. 또한 2000년대 이후부터는 명절 기간 인기 선물세트로 자리잡아 해마다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을 거듭해왔다.

특히 최근 미국에서도 스팸이 꾸준한 매출 신장세를 보이면서 스팸의 인기 비결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美 경제전문채널 CNBC는 '스팸에게 무슨 일이?(What happened to spam?)'란 제목의 뉴스를 통해 가공식품은 전반적으로 하향세인데 반해 스팸은 미국에서 5년 연속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이러한 인기의 여세를 몰아 CJ제일제당은 이번 설 '스팸'이 포함된 145종 500만 세트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선물세트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2~3만원대 중저가 세트를 주력으로 최대 9만원대까지 가격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손 잡고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푸드 5종·MD 상품 6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시즌 동안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1월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통해 향후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청년 지원사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다.

 

bhc치킨 '윙스타 시리즈', 출시 한 달 21만 개 판매 돌파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출시 후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뿌링클'을 잇는 차세대 신메뉴 탄생에 주목하고 있다. 

5년간 누적 판매량 3400만 개를 넘어선 스테디셀러 '뿌링클'의 경우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판매됐고, '윙스타 시리즈'는 21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속도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이다.

bhc치킨이 야심차게 내놓은 '윙스타 시리즈'는 bhc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를 활용한 뿌링클 윙·맛초킹 윙·레드킹 윙·후라이드 윙 등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분만을 사용하여 만든 '윙스타 시리즈'는 윙과 봉으로만 구성했으며,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먹기 간편하다.

 

동원몰,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 '기프티모아' 설 선물세트 10여 종 출시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의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 '기프티모아'가 설 명절을 앞두고 10여 종의 동원F&B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MMS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2015년 오픈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되며, 구매 후 원하는 시점에 선물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사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며, 배송일 역시 본인 일정에 맞춰 직접 지정할 수 있다. 동원몰이 기프티모아를 통해 선보인 동원F&B 선물세트는 참치캔 세트, 캔햄 세트를 비롯해 천지인홍삼, GNC 등 총 10여 종이다. 

기프티모아의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동원몰 동원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웹 URL이 전송된다. URL을 클릭해서 모바일웹 접속 후, 해당 선물교환권을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휴대폰번호·감사의 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면 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