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우리은행·노랑풍선·아모레퍼시픽 外
[욜로 이벤트] 우리은행·노랑풍선·아모레퍼시픽 外
  • 변은영
  • 승인 2020.01.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2020년 새해맞이 청약저축 가입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새해를 맞아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고객 2020명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월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동시에 진행되며 ▲청약저축 신규 가입자 1710분을 추첨해 여행상품권(200만원)·의류청정기·공기청정기·스타벅스 쿠폰 제공 ▲만 17세 이하 고객 중 310분을 추첨해 노트북·태블릿PC·애플 에어팟·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2년간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입금 없이 유지 중인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추가입금 시 2020분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만 17세 이하 고객이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및 자동이체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1만원 상당의 금융바우처를 지원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방콕&파타야 고품격' 패키지 출시

노랑풍선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알찬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태국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방콕과 파타야로 가는 수많은 상품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성이 있다. 바로 여행 출발부터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일등석에서만 가능했던 180° 완전 평면 좌석을 프레스티지석에서도 체험할 수 있으며 하늘 위의 사무실 '프레스티지 슬리퍼 시트'에서 완벽한 휴식은 물론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까지 경험할 수 있다.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초특급케이프다라 자유시간 선택일정 5일'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방콕에서 1박, 파타야에서 2박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모레퍼시픽, '2020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000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을 목적으로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2020 핑크런'을 개최한다. 3월 15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 핑크런은 1월 28일부터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자 5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핑크런'은 유방 건강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러닝 축제로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한다. 

2001년을 시작으로 2019년 작년까지 약 37만 명이 참여했고, 약 40억의 참가 기부금이 산정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핑크런은 자가 검진 실천의 중요성에 대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지를 확산해 나가는 등 핑크리본 캠페인의 대중화 및 참여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위메프, 호주 산불 구호 위한 '오페라의 유령' 도네이션 티켓 판매

위메프가 호주 산불 구호를 위한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도네이션(기부) 티켓을 오는 2월 1일 00시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1월 28일 밝혔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부산 공연의 ▲2월 2일 19시(1회) ▲2월4일~7일 19시30분(4회) 등 총 5회차 공연의 티켓이 오픈된다. VIP석·R석·S석을 5만원에 판매하며, 좌석 및 등급은 현장에서 랜덤으로 배정된다. 수량은 회차별로 최대 200장(총 1000장)이다.

이번 도네이션 티켓 판매는 크리스틴 역을 맡은 호주 배우 클레어 라이언을 비롯한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의 전 배우와 스태프는 물론 오리지널 제작사 The Really Useful Group, 공동 제작사 에스앤코 등이 함께 호주 산불 구호에 뜻을 모으고자 기획했다.

 

'명절증후군' 날리는 국내여행, 올해는 언제 떠날까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지나면서, '명절증후군'을 극복하는 '호캉스' 수요가 늘어났다. 장거리 운전, 가사노동으로 쌓인 피로를 호텔의 쾌적한 환경에서 해소하는 트렌드가 뚜렷하다. 1월 28일 여기어때의 숙소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설 연휴 직후 1주일간 숙박 예약은 '호텔/리조트' 부문이 60.1%를 차지했다. 

지난해 설 연휴(2019년 2월 6일~11일) 대비 8.4%포인트 증가한 것. 명절을 가족과 보낸 후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트렌드가 올해 예약 데이터에도 반영됐다. 연휴 기간 누적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귀경길에 여행을 즐기는 D턴족을 포함한 여행객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호텔/리조트 예약이 가장 많은 날은 연휴 마지막 날인 1월 27일로 나타났다. 이어 숙소 예약이 많은 날은 오는 1월 30일과 2월 1일로, '주말'에 여행수요가 몰렸다. 지난해에는 '평일(수, 목)'에 여행 수요가 몰렸던 것과는 대조적이다. 작년 설 연휴는 단 2일의 휴가로 9일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었지만, 이번 명절은 '샌드위치 데이'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주말에 국내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분석된다.

 

2020 소비트렌드, '플렉스하는 자린고비'

올해는 식품과 생필품은 가성비를 따지는 대신, 명품이나 프리미엄 가전처럼 고가 제품에는 오히려 과감하게 지갑을 여는 '플렉스하는 자린고비' 소비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1월 9일부터 16일까지 옥션 방문 고객 191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소비심리 및 소비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

먼저, 이왕이면 싸고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는 상품군을 묻는 질문에는 4명 중 1명이 '생필품·생활용품'(26%)을 꼽았다. '식품'을 꼽는 응답자도 20%에 달하며 가성비 소비 성향을 보였다. 성별로 살펴봐도 알뜰구매 품목으로 여성(27%)과 남성(22%) 모두 '생필품/생활용품'을 꼽았다. 

반대로 올해 가장 씀씀이를 줄일 품목을 묻는 질문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4명 중 1명인 25%가 패션·뷰티(명품)을 꼽았다. 2020년 꼭 구매하고 싶은 단일 제품을 묻는 질문에는 남성은 ▲노트북 ▲TV ▲공기청정기 ▲태블릿 ▲청소기 등 주로 디지털/가전 제품을 꼽았다. 여성은 ▲건조기 ▲냉장고 ▲의류관리기 ▲여행상품 ▲명품가방을 택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 '19/20 스키 시즌권' 마지막 특가 할인 판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이 1월 28일부터 스키장 시즌 종료일까지 19/20 스키 시즌권 마지막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시즌권은 대인 17만원, 소인 12만원으로 전체 시즌을 통틀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전 특가 대비 최대 40%, 정상가 대비 최대 65%의 가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객실 할인권(태백시민요금) 1매·스키장 50% 할인권 1매(1매 4인/ 리프트·눈썰매·관광곤도라·렌탈)·시즌락카 구매 시 30% 할인도 제공된다.

 

맘스터치, 설 연휴 맞아 'CGV퀴즈' 진행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설 연휴를 맞아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CGV와 함께 'CGV퀴즈'를 진행한다고 1월 23일 밝혔다.

맘스터치와 함께하는 CGV퀴즈는 전국 CGV에서 영화 상영 전 광고시간에 진행되며, 영화 상영 기준 15분~10분 전(상영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에 시작된다. 영상을 본 뒤, CGV퀴즈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장코드를 입력하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실시간으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의 진한 육수를 담은 가정간편식 2종 '파칼칼닭개장'과 '파송송닭곰탕'을 각 5팩씩 총 10팩을 5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 및 경품 관련 안내는 2월 3일 큐피트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