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파리바께뜨·풀무원·세븐일레븐 外
[식품 단신] 파리바께뜨·풀무원·세븐일레븐 外
  • 변은영
  • 승인 2020.02.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블랙푸드 3종을 담은 '흑임자우유'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흑임자‧서리태‧흑미의 깊은 맛을 살린 건강한 블랙푸드 '흑임자우유'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흑임자우유'는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푸드 3종을 적용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신선한 국산 원유를 사용하여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국산 아카시아 꿀을 넣어 곡물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편리한 캡이 있는 750㎖ 대용량 패키지를 사용해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특히, 바쁜 아침 식사 대용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흑임자우유'에 사용된 블랙푸드 3종(흑임자‧서리태‧흑미)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안토시아닌 성분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의 축적을 막아 노화를 늦춰주며 혈관 건강과 피부 미용·면역력 강화·시력보호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SPC 파리바게뜨, 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보여주면 된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이번 2월부터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50% 혜택 쿠폰을 2월 10일 해피앱 내에 'MY쿠폰함'으로 추가 지급한다. 2월에 선정된 혜택 제품은 2020 딸기초코페어를 맞아 출시한 인기 신제품 '상큼한 딸기큐브'다.

 

풀무원, 냉동HMR 간식 신제품 '모짜렐라·앙크림 치즈볼'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고소한 치즈와 쫄깃한 빵 식감이 일품인 '모짜렐라 치즈볼'과 달콤한 팥앙금과 진한 크림치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앙크림 치즈볼'을 출시했다고 1월 30일 밝혔다.

'모짜렐라 치즈볼'과 '앙크림 치즈볼'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함이 어우러지도록 차별화한 냉동 치즈볼이다. 치즈볼 전용 빵가루를 개발 적용하여 바삭함을 높였고, 도우에는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 

치즈볼 2종은 간편하게 조리하면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뛰어난 맛을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예열한 후 160℃에서 약 8~9분만 조리하면 바삭함이 살아있는 맛있는 치즈볼이 완성된다. 보다 간단한 조리를 원할 경우 전자레인지에 넣고 개당 30초만 가열하면 된다.

 

CJ제일제당, 뼈 없이 살코기만 담아 든든한 '비비고 감자탕' 출시

CJ제일제당은 뼈 없이 살코기만 담아 어린 자녀들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비비고 감자탕'을 출시했다고 1월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감자탕'은 전문점 수준의 감자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조리편의성은 물론 뒤처리도 간편하도록 뼈 없이 부드러운 사태살을 담았다. 돼지뼈를 집적 우려낸 육수에 깻잎, 들깨가루 등을 넣어 깊은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손질이 어렵고 조리가 번거로워 외식으로 주로 접하는 메뉴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가정식 위주의 메뉴를 간편히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점차 외식 메뉴로까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원물 제어 기술 등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HMR R&D와 노하우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맛 품질은 전문점 수준인 '비비고 감자탕'을 구현했다.

 

파파존스 피자, 더블혜택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1월 31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2월 1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사이드메뉴를 함께 구매할 시 피자와 사이드메뉴 각각 20%, 30%를 동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포함하여 갈릭 페퍼 스테이크·존스 페이버릿·올미트·스파이시 치킨랜치 등 인기 피자 5종이다. 사이드메뉴는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치즈 스틱·베이컨 치즈 스틱·치킨 스트립·파파스 윙 등 5가지로 피자와 함께 즐기면 맛이 배가 되는 조합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 호주 국민 초콜릿 과자 '포즈(PODS)' 국내 최초 런칭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호주에서 국민 초콜릿 과자로 불리는 '포즈(PODS)'를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즈(PODS)'는 M&M 초콜릿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초콜릿 제조업체 마즈(Mars) 호주에서만 생산하는 유일한 상품으로, 호주인들에게 몰티져스와 함께 꾸준히 사랑 받는 국민 초콜릿 과자다. 호주 여행 시 필수 구매 상품으로 꼽히는 상품이며,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다.

'포즈'는 우주선 모양의 바삭한 비스킷에 초콜릿과 카라멜 크림이 듬뿍 담겨있으며, 크런키한 식감과 함께 쫀득하고 달콤한 초콜릿 필링이 특징이다. 스니커즈, 트윅스 맛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판매가격은 7000원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